어제 스록 광화문 찍고 홍대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제 스록 광화문 찍고 홍대로

1,059 2014.09.30 00:41

짧은주소

본문

넘어간거냐.역시 한군데서 안찍는 부지런한 스록.

BytbzFECUAAOxoT.jpg

출처:http://blog.naver.com/mylovesk0810/220136425312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00:43

마네킹같애!-! 광쁘ㅜㅜ

파이리2 2014.09.30 00:44

진짜 혼자 인형미 뽐내시는 광쁘ㅎㅎ 스록 정말 여기저기 많이 다녀.. 은근 마이 피곤할듯... 게다가 엠씨라서 말도 많이 하구... 기광이 화이링!!!~

파이리3 2014.09.30 00:46

ㅈ. 어쩔수없지 스록자체가 항상 여러군데 다니더라.

파이리4 2014.09.30 00:46

와씨 무슨 혼자 만화책 찢고 나온거같다;;;;;인간세계 오셨네

파이리5 2014.09.30 00:47

얼굴개짝아...;발목...ㄷ;▽;

파이리6 2014.09.30 00:48

이짤 진짜 현실감 없다... 혼자 다른세상에서 온거같아

파이리7 2014.09.30 00:48

레알 모델이세호???
얼굴작은거봐ㅠ 비율봐 ㅠ

파이리8 2014.09.30 00:52

ㅠㅠㅠㅠㅠㅠ심쿵

파이리9 2014.09.30 00:58

다리봐.... 얼굴봐.... 기광아......

파이리10 2014.09.30 01:12

와 진짜 슈스다 슈스 ㅜㅜ

파이리11 2014.09.30 01:17

인형이세호?
얼굴크기 봐 ㅠㅠㅠㅠ

파이리12 2014.09.30 01:21

애기 다리 좀 봐ㅠㅠㅠㅠ 얼굴 좀 봐ㅠㅠㅠㅠㅠㅠ진짜 인형같아 ㅜㅜㅠㅠ

파이리13 2014.09.30 07:17

ㄹㅇ 다른 인간

파이리14 2014.09.30 08:02

날봐? ㅋㅋㅋ 미안. 진짜 모델포스다

파이리15 2014.09.30 12:22

나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09.30 19:57

낫닝겐 기광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