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에서 이부분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드라이브에서 이부분ㅠㅠ

404 2014.10.21 17:20

짧은주소

본문

하늘이 파래져 이제 해가 뜨려나 봐
내 마음 같아 저 하늘 내 마음 같아

이부분 너무 좋아서 미치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7:35

맞앙 나른해지는 느낌 ......귀 간질간질 속삭여주는느낌? 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17:43

나여기 너무 좋아ㅠㅠ 이번에 전곡 다 기광이 파트 음색 쩔어ㅠ 노래듣다 기광이 파트때 귀가 쫑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