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말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말이야

433 2014.10.11 01:03

짧은주소

본문

노래.........진짜 좋다
inst보다 확실히 더 좋다
물론 광쁘가 직접 불러줘서 더좋다ㅠㅠ
작곡가님이 직접 불러주시다뇨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01:04

진짜좋아ㅜㅜ

파이리2 2014.10.11 01:05

ㅇㅇ 노래 짱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완곡 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1 01:05

진짜 좋다...정말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1 01:06

기광이 음색이랑 진짜 잘 어울림. 완곡 듣고싶다ㅠㅠ

파이리5 2014.10.11 01:21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라뷰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