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말이야 433 2014.10.11 01: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w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노래.........진짜 좋다 inst보다 확실히 더 좋다 물론 광쁘가 직접 불러줘서 더좋다ㅠㅠ 작곡가님이 직접 불러주시다뇨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01:04 진짜좋아ㅜㅜ 0 0 진짜좋아ㅜㅜ 파이리2 2014.10.11 01:05 ㅇㅇ 노래 짱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완곡 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ㅇㅇ 노래 짱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완곡 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1 01:05 진짜 좋다...정말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좋다...정말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1 01:06 기광이 음색이랑 진짜 잘 어울림. 완곡 듣고싶다ㅠㅠ 0 0 기광이 음색이랑 진짜 잘 어울림. 완곡 듣고싶다ㅠㅠ 파이리5 2014.10.11 01:21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라뷰 0 0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라뷰
댓글목록
진짜좋아ㅜㅜ
ㅇㅇ 노래 짱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완곡 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다...정말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이랑 진짜 잘 어울림. 완곡 듣고싶다ㅠㅠ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