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목소리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wr 주소복사
본문
너무 좋아
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하지
그냥 젛다 진짜ㅠㅠㅠㅠ
새 티저 듣고나니까 더 벅차오른다
목소리가 아름다우ㅓ
부르는 모습은 또 얼마나 예쁠거야..
졍말정말 좋아해
티저나와도 정신 못차리는데 완곡나오면 못헤어나올까 걱정이ㄷㅏ
이번 앨범 진짜 기대된다 ~_~
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하지
그냥 젛다 진짜ㅠㅠㅠㅠ
새 티저 듣고나니까 더 벅차오른다
목소리가 아름다우ㅓ
부르는 모습은 또 얼마나 예쁠거야..
졍말정말 좋아해
티저나와도 정신 못차리는데 완곡나오면 못헤어나올까 걱정이ㄷㅏ
이번 앨범 진짜 기대된다 ~_~
0

댓글목록
이번 앨범 진짜 꿀이다ㅠㅠ 티저만으로도 취향저격 제대로잖아ㅠㅠㅠㅠㅠㅠ
쩔어ㅠㅠㅠㅠㅠㅠ얼른나와얼른ㅠㅜ
진짜 너무기대된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려져 20일 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일까지 언제 기다리냐... 현기증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20일빨리커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