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목소리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목소리ㅠㅠ

433 2014.10.12 00:50

짧은주소

본문

너무 좋아
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하지
그냥 젛다 진짜ㅠㅠㅠㅠ
새 티저 듣고나니까 더 벅차오른다
목소리가 아름다우ㅓ
부르는 모습은 또 얼마나 예쁠거야..
졍말정말 좋아해
티저나와도 정신 못차리는데 완곡나오면 못헤어나올까 걱정이ㄷㅏ
이번 앨범 진짜 기대된다 ~_~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00:51

이번 앨범 진짜 꿀이다ㅠㅠ 티저만으로도 취향저격 제대로잖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00:55

쩔어ㅠㅠㅠㅠㅠㅠ얼른나와얼른ㅠㅜ

파이리3 2014.10.12 00:58

진짜 너무기대된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려져 20일 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2 00:58

20일까지 언제 기다리냐... 현기증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2 01:51

ㅠㅠ20일빨리커몬 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