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얘기아님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얘기아님ㅠㅠ

539 2014.10.16 00:45

짧은주소

본문

어디쓸데도없고 울기광이 일기장은 아니지만 그냥혼자 찌끄려봄...ㅠㅠ
오늘 시험발표나는게있었는데 1점차로 떨어졌...하이고...ㅠ
마침 발표날짜가 데뷔기념일이랑 겹쳐서 합격하고 기쁜마음이길바랐는데....ㅠ....
괜히 센치해져서는 5,6년동안 연습생신분으로 불투명한미래에도 노력한 기광이가 생각나서 시험하나떨어진건 별거아닌가싶기도하고...암튼 기광이도 대단해ㅠㅠ♥ㅠ내일부터 나도 힘내서 다시 시작해야지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00:48

ㅠ그래 다시 시작하는거야 토닥토닥~~
기광이 팬 너는 파이리니까 할수있어 힘내!!!

파이리2 2014.10.16 00:50

파이링!!!!!!!!!!!!!!!!!!!

파이리3 2014.10.16 00:51

많은 점수차가 아니어서 더 아쉽겠지만... 그만큼 다음에 도전하면 가능성은 큰거잖아ㅠㅠ 화이팅하면 다음에 더 좋은 결과 있을거야!!!~ 힘내!!!

파이리4 2014.10.16 01:35

너 파이리..나랑 같은 시험봤니.... 나도 오늘 합격결과 나오는 시험 봤는데 떨어졌다... 나 벌써 3번째 보는 시험이었어.. 올해초부터 공부했는데 계속 10점도 안되는 점수차로 떨어진다. 너 파이리 말대로 기광이보면 더 열심히해야지...힘내자

파이리5 2014.10.16 05:46

화이팅!!!!!!!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6 07:36

글쓴 파이리도 댓글 파이리도 다들 힘내자 다음번엔 분명 엄청난 점수를 넘기며 반드시 합격할거야ㅠㅠ
추운데 몸 건강 관리잘하면서 다시 달리자 화이팅!!

파이리7 2014.10.16 13:38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힘내서 화이팅! 파이리 화이팅이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