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보면 기광이 머리 괜찮은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캡쳐보면 기광이 머리 괜찮은데

563 2014.10.25 14:33

짧은주소

본문

B0xM-bjCQAETPXs.jpg
@ubin_hi

영상보면 또 기광빨머리같기도 하고 아리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4:36

방송봤을때 이 파트는 참 괜찮았어 잘 생겨서 헉했다 ㅋㅋㅋ근데 기광이가 이마가 좀 시원하게 넓은 편이라 반만 까는게 제일 예쁘고,
이 머리도 1센치만 덜 깠어도 더 예뻤을 텐데 ㅋㅋㅋ 빤질빤질한 계란처럼 보일때가 있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5 14:42

방솧에선 너무 빡붙인것처럼 나왔더라구 아쉽

파이리3 2014.10.25 14:39

부산부쇼처럼 하면 더 이쁠것같기도~~~그치만 이머리도 멋있었어~

파이리4 2014.10.25 14:43

나도 부산 뷰티풀쇼때처럼ㅎㅎ
영상 찾아옴ㅠㅠ 요렇게 까주면 더 이뿐데ㅠㅠ확 까지 말란말이야ㅠㅠ

파이리5 2014.10.25 15:44

그렇네 까도 이쁜데

파이리6 2014.10.25 14:42

왕자님머리ㅋㅋㅋㅋㅋㅋ까리하면서 맨들맨들한 깐달걀같아서 난 요머리 참 좋아해ㅠㅠㅠㅠㅠㅋㅋㅋ
근데ㅋㅋㅋㅋ또 뭔 머리든 다 기광빨받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14:43

디즈니 애니에 나오는 왕자님 머리같아 ㅋㅋㅋㅋ 라푼젤 구해줄듯

파이리8 2014.10.25 14:46

2145CC40544B328B2D64CE

파이리9 2014.10.25 14:52

머리를 시원하게 까고나서는 머리카락 사이를 화장품으로 메꿔주는 걸 하던데 저 머린 그 걸 안해준 느낌이라 좀 별로야
진짜 기광이 헤어라인보다 훨씬 안쪽으로 들어가보이는 느낌 ㅠㅠ
아 진짜 레카 ㅂㄷㅂㄷ

파이리10 2014.10.25 14:53

난 완조니 멋있었어 귀티넘치고 도도한 왕쟈님같음

파이리11 2014.10.25 14:53

기광이는 반만까는게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ㅋㅋㅋㅋ조금만 덜깠음 좋겠다

파이리12 2014.10.25 15:22

나도 반만 까는거에 한표.....아 진짜 레카 ㅂㄷㅂㄷ2222222

파이리13 2014.10.25 15:44

22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