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춤덕들아~영상 추천해죠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춤덕들아~영상 추천해죠잉

754 2014.10.30 11:16

짧은주소

본문

난 굿럭때  입덕이라  예전의  기광이  안무 영상이  궁금해ㅠㅠ
머글때도  aj나  미국춤 보면서  춤으로 가수 됐구나 생각했거든(노래하는건  못듣고ㅠ 노래까지  완벽한 걸  그땐  왜  몰랐을까ㅠ)
근데  음방 무대로는 기광이  춤끼가  다  안나와서  속상하다ㅠ
난 예전에  엠티비  데뷔전 영상에서  댄싱슈즈  안무연습  영상  좋더라(링크 걸었엉)
굿럭부터는  다  찾아서  봤는데  그 전에  안무  영상 중에
춤선 제대로 보이는  영상있음 추천해종♥
4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1:20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170007&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B6%A4+%ED%94%8C%EB%A0%88%EC%9D%B4%EC%96%B4

이기광 댄스플레이어~

파이리2 2014.10.30 11:24

난 기광이 춤잘추는것도 노래잘하는줄도 몰랐던 머글 ㅠㅠㅠ.. 걍 비주얼인줄 알았지.....사실 기광이 미모가 뛰어나서 이게 참 아이러니함ㅠㅠㅠㅠ다 잘하쟈나.......엠티비 댄싱슈즈 안무영상에서 딱 처음에 기광이 혼자 앞에 회사식구들 앞에서 추는데 진짜 너무 멋있어서 눈물날뻔...

파이리3 2014.10.30 11:28

나도 그 댄싱슈즈 영상이 젤 기억에 남아 저 때는 내가 좋아하던 때도 아닌데 막 뭉클하고 기특하고 그래ㅎㅎ

파이리4 2014.10.30 11:25

고마워ㅠ 폰으론 딱 첫화면밖에 안나온다ㅠㅠ 집에가서 앓아야지 파이리 감쟈^^

파이리5 2014.10.30 11:29

http://youtu.be/0derbnQJk-o

기광이 드림걸...내가 애끼는거야

파이리6 2014.10.30 11:31

주소가 왜 잘못됐다고 뜨징ㅠㅠ

파이리7 2014.10.30 11:33

http://www.youtube.com/watch?v=0derbnQJk-o



이건되닝?ㅠㅜㅜㅜ

파이리8 2014.10.30 11:35

이것도 안돼ㅠ 검색해서 볼게 유툽에서 머라 검색하믄돼?

파이리9 2014.10.30 11:34

유튜브에 130721 BS 2013 - Dream Girl(Gi Kwang Ver) 이라고 검색하면 나올거야ㅠㅠ ++++위에서 4번째 영상이야!!!!!!!!!!!!!!!!!1 꼭 4번째 영상으로 봐ㅠㅠㅠㅠ그게 제일 잘보여.......ㅠㅠ

파이리10 2014.10.30 11:41

지금 봤어ㅠㅠ 꿀렁꿀렁 대박이다ㅠㅠ 잘추는 정도가 아니라 느낌 살아있어ㅋㄱㅋ음방에 저런게 안나오니 우래기 춤끼를 머글들이 모르지ㅠㅠ ㅍ

파이리11 2014.10.30 11:44

이건 좀 뜬금없는데 ㅋㅋㅋㅋㅋㅋ 센터 기광 일본뮤비 미드나잇 오피셜 http://www.youtube.com/watch?v=gvWPiXndy5A

파이리12 2014.10.30 11:46

이기광 2013 뷰티풀쇼에서 눈물을 닦고+ 댄싱슈즈 http://www.youtube.com/watch?v=aIT7mhmIAoQ 이거 겪하게 앓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30 11:50

2013 뷰티풀쇼 댄싱슈즈 전신샷 http://www.youtube.com/watch?v=p6sKZ_LY__s 나 이제 그만 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늦덕이라 콘서트 못간게 한이되서 주로 콘서트 위주로 기광이 버전으로 찾아봤었어 ㅎㅎ 유튜브에 기광 ver / gikwang ver / 기광 cut 으로 검색하면 잘나와~

파이리14 2014.10.30 11:56

뷰쇼 댄싱슈즈ㅠㅠ추천 고마워ㅠㅠ 드림걸 네번 째걸로 다시 봐야지 백번 봐야지ㅠㅠ

파이리15 2014.10.30 11:31

http://youtu.be/bpJaPcV_Pk8

기광이 미드나잇..ㅎㅎ이것두 내가 애끼는거~

파이리16 2014.10.30 11:34

우와 미드나잇 춤은 거의 없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 .존멋ㅠㅠ 머리도 저 때 이쁘다ㅠ

파이리17 2014.10.30 13:02

미드나잇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은 날은 아닌데 이 옷이랑 같은 의상에 빨간머리하고 뷰쇼에서 숨 부르는 직캠~~~~~~!!! 가슴 팡팡할때 단추?금색 장식? 떨어져 나가는거 보면 완전 박력넘쳐~~!!!! 미드나잇 부를때 목소리 표정 춤 다 좋아~_~

파이리18 2014.10.30 13:25

예전에 팝팝으로 검색해서 본거 있는데 그건가?단추 떨어지는건 못봤다ㅠ 미드나잇 때 진짜 짱이야ㅠㅠ

파이리19 2014.10.30 14:19

요거야 요거 ㅎㅎㅎ 박력넘치는 멋진 기광이 !!!! ~______________~

https://www.youtube.com/watch?v=LT_hBkP3uiM&feature=youtube_gdata_player

파이리20 2014.10.30 14:22

오 이건 못본거다ㅠㅠ대박 단추 팅기는거봐ㅠㅠ 박력터져 상남자다잉ㅠㅠ

파이리21 2014.10.30 15:05

나도 이건 못보던거다 ㅠㅠㅠ와 박력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이리22 2014.10.30 11:24

와..추천하라니까 막상 추천을 못하겠어. 걍 다 보라고 말하고 싶어 ㅠㅠ 안무영상이 없으면 홈마님들이 기광이 위주로 찍으신 영상 다!! 봤으면 좋겠다. 진짜 어느 하나 대충 흘려추는 게 없어. 행사나 콘서트 같은데 영상 기광위주로 찍은거 있으니까 그것만 진짜 엄청 돌려봤었다 나는 ㅠㅠ

파이리23 2014.10.30 11:30

홈마님들 영상 굿럭때 파고 그 이전은 슬슬 파봐야지 했는데ㅋㅋㅋ다 봐야겠다 진리야 이건.. 버릴게 없어 ㅋ

파이리24 2014.10.30 11:34

전에 춤봤다 맞나? 설날특집이였나 신봉선씨 무대할때 나왔던거ㅋㅋㅋㅋ 그거진짜 좋았는데

파이리25 2014.10.30 11:39

혹시 ㅈㅈㄹ아니야? 그건 봤는데 존멋ㅠ
ㅅㅂㅅ 도 가치했나?

파이리26 2014.10.30 11:58

응 체인지 춘적있음ㅋㅋ

파이리27 2014.10.30 12:06

지금 보고왔어ㅠㅠ 역시 못하는게 없다 ㅅㅂㅅ 부러워ㅠㅠ 추천 넝 고마워ㅠㅠㅠ

파이리28 2014.10.30 12:17

나 또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자꾸생각나쟈나.........................
비스트 again&again
http://www.youtube.com/watch?v=JXBAcwwPCYs
센터기광이를 볼수있닿ㅎㅎㅎㅎㅎ
이거보면 참 사람인연이 묘해....
어쩌면 기광이가 정말로 투피.엠이 될 수도 있었던건데
기광이는 방출된것도 아니고 홍큐브제안에 따라서 기광이가 스스로 제왑나온거쟈나ㅎ

파이리29 2014.10.30 12:28

나 이런거 너무너무 좋아ㅠㅠ ㅠ투피엠 잘 되는거 보면서 이런저런 생각도 많았게지?ㅠㅠ근데 또 잘되서 저런 무대 한 거 보면 기특하당ㅋㅋ큐브로 온 건 신의 한 수ㅋㅋ

파이리30 2014.10.30 12:34

큐브가 ㅄ같은 소속사긴하지만 그래도 제왑나온건 잘한거같아..그러니까 지금의 기광이가 있는거니까~ 근데 어쩜 투펨 어게인인데 꼭 기광이 원래 자기춤처럼 잘춰ㅋㅋㅋㅋㅋ 특히 앞부분 도입부는 진짜 놀랄정도로 잘춰... 저 때가 09년 말이니까 신인이고 엄청잘된거는 아니였으니까 (비스트 포텐터지기 직전이라고해두잫ㅎ) 더 열심히 춘것같기도 해~

파이리31 2014.10.30 12:40

데뷔초였구나ㅠㅠ 지금은 오히려 비스트의 기광이가 훨씬 어울리고 잘된거니까!!ㅂㅅ같은 큐브여도 아직까지 비스트는 탑이니깐 그걸로 위안을ㅠㅠ 애증의 큡...

파이리32 2014.10.30 12:25


http://youtu.be/J54xO9POlt4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 기광이 클래스 쩌뤄
파이리1이 남겨준 댄스플레이어 안본 파이리있음 꼭 봐 꼭봐야해ㅠㅠ

파이리33 2014.10.30 12:33

이것도 못본거다ㅠㅠ 완전 춤꾼이야ㅠ 아이돌 중에 춤잘추는 애가 아니라 전문댄서 같애ㅠㅠㅠㅠ 영상 추천 고마워ㅠㅠ 첫댓글 스크랩만 해놓고 못봐서 발동동ㅋㅋㅋ

파이리34 2014.10.30 13:07

막눈이라 미안한데 여기서 기광이가 누구야?

파이리35 2014.10.30 13:24

시작할때 맨 오른쪽 까만비니일걸~

파이리36 2014.10.30 13:27

까만비니 단발머리 ㅋㅋㅋ기광이 곱슬인데 머리 못자르게해서 단발로 곱슬이였던거 졸귀 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30 13:29

아니 단발이라니 단발이라니 ㅋㅋㅋㅋㅋ비니 벗겨보고 싶다ㅋㅋㅋㅋ

파이리38 2014.10.30 13:50

bmVp4pR.jpg


이사진도 잘보면 단발인데 곱슬이쟈나 졸귀 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30 13:57

이 머리를 한번도 단발이라고 생각 못했어ㅋㅋㅋ땀에 젖은 앞머리만 핥느라ㅠㅠ 졸귀 졸섹쉬ㅠㅠ

파이리40 2014.10.30 14:42

여기가 천국인가요?????????????
울고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30 14:47

천국이야ㅠㅠ 늦덕이라 아쉬운것도 많은데 아직 팔게 무지 많아서 행복하다ㅠㅠ

파이리42 2014.10.30 15:12

나도 늦덕인데 진짜 5년이라는게 무시할게 못되더라 ㅋㅋㅋㅋ 난 봐도봐도 기광이 새로운 영상이있어서 신기할정도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43 2014.10.30 15:24

마쟈마쟈ㅎㅎ파도파도 새롭고 그때그때의 매력이 다 달라서 늦덕은 헤어나올수가 없다...

파이리44 2014.10.30 20:21

이따봐야지 허허

파이리45 2014.10.30 23:13

되게 예전영상인뎅 난 콘서트(?)에서 흰반팔입구 화려한 조명에 춤추는 거 봤었는데...되게 영상이 짧았는데 기광이 춤추는게 넘멋있어서 계속봤던 기억이...지금은 없는 홈 영상인데ㅠㅠㅠㅠ보고싶다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ㅜ

파이리46 2014.10.30 23:38

ㅠㅠ늦덕은 그저 울지요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