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모닝~~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youtu.be/p17UFXwJML0137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bs 주소복사
본문
꽝모닝~~^-^
AJ부터 새드무비까지~편집컷~
빠진게 물론있지만 감안하고 봐~
나름 기광이 헤어변천사를 볼 수 있어ㅋㅋㅋ
역시 기광이는 흑발이 제일 잘어울린당 근데 흑발 꽤 했었넹~
how to love은 언제봐도 사랑이다ㅠㅠㅠ
AJ부터 새드무비까지~편집컷~
빠진게 물론있지만 감안하고 봐~
나름 기광이 헤어변천사를 볼 수 있어ㅋㅋㅋ
역시 기광이는 흑발이 제일 잘어울린당 근데 흑발 꽤 했었넹~
how to love은 언제봐도 사랑이다ㅠㅠㅠ
0

댓글목록
다시 봐도 넘 좋당~
진짜 음색깡패에 매리갱ㅠㅠ
와 아침부터 은혜로운 글이다ㅋㅋㅋ파이리 감쟈행
나두 아침부터 영상보고있는데 흑발기광 유독 진짜 넘 이쁘다 생각함ㅠㅠ이쁜얼굴이 확 살아나보여 물론 레드도 금발도 다이쁘지마뉴ㅠ
봤던거지만 역시 기광이 ㅠㅠㅠㅠ 무대에서 진짜 이쁨 멋짐 ㅠㅠ
좋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