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일단은 410 2014.11.01 11:33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awards.melon.com/award/vote/fvote.htm 60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s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총공시간이 있긴한데 그래도 인기상 표차가 점점줄어서 안한사람 하는게 좋을듯!!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1:41 나는 총공 시간 안따지고 그냥 먼저 했어. 1위에 계속 올려놓는게 중요하니까. 나도 다른 부문 후보들 별 생각없으면 1위 후보 그냥 찍거든. 다른 타팬들도 그런 패턴이라면 무조건 1위를 유지하는게 중요할것 같아. 요령껏 해야겠지. 안정적으로 격차만 커졌으면 좋겠다. 0 0 나는 총공 시간 안따지고 그냥 먼저 했어. 1위에 계속 올려놓는게 중요하니까. 나도 다른 부문 후보들 별 생각없으면 1위 후보 그냥 찍거든. 다른 타팬들도 그런 패턴이라면 무조건 1위를 유지하는게 중요할것 같아. 요령껏 해야겠지. 안정적으로 격차만 커졌으면 좋겠다. 파이리2 2014.11.01 11:51 ㅈ.응 맞아~ 큰홈도 총공하는게 방어하는것도있고, 팬들이 모여서하면 사기충전도되고 이런저런이유로 하는거고, 무조건 총공때 투표하는것만을 원칙으로 하는것도아니니, 일단 자기 투표할수있을때 꼭 투표하는게 중요!! 파이리들도 다들 빼먹지말고 잘하리라 믿음ㅎㅎ 0 0 ㅈ.응 맞아~ 큰홈도 총공하는게 방어하는것도있고, 팬들이 모여서하면 사기충전도되고 이런저런이유로 하는거고, 무조건 총공때 투표하는것만을 원칙으로 하는것도아니니, 일단 자기 투표할수있을때 꼭 투표하는게 중요!! 파이리들도 다들 빼먹지말고 잘하리라 믿음ㅎㅎ
댓글목록
나는 총공 시간 안따지고 그냥 먼저 했어. 1위에 계속 올려놓는게 중요하니까. 나도 다른 부문 후보들 별 생각없으면 1위 후보 그냥 찍거든. 다른 타팬들도 그런 패턴이라면 무조건 1위를 유지하는게 중요할것 같아. 요령껏 해야겠지. 안정적으로 격차만 커졌으면 좋겠다.
ㅈ.응 맞아~ 큰홈도 총공하는게 방어하는것도있고, 팬들이 모여서하면 사기충전도되고 이런저런이유로 하는거고, 무조건 총공때 투표하는것만을 원칙으로 하는것도아니니, 일단 자기 투표할수있을때 꼭 투표하는게 중요!!
파이리들도 다들 빼먹지말고 잘하리라 믿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