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자자 다들 숨 좀 돌렸나? 인제 스록 달릴까?? 1,002 2014.10.31 20: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8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스록은 정말 안끝났음 좋겠어. 기광이가 계속~ 쭈욱~ 했음 좋겠다. 스록 보는 내내 광대가 내려오질 않어 ㅋㅋ 주름 생긴다. :<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0:33 죠아써!!!!!!!!!!!!!!!!!!! 음식대기완료 입은 벌리고 눈은 기광이만 보면 된다!! 0 0 죠아써!!!!!!!!!!!!!!!!!!! 음식대기완료 입은 벌리고 눈은 기광이만 보면 된다!! 파이리2 2014.10.31 20:34 스록 진짜 너무 좋아ㅠㅠ기광이도 다양한 경험해봐서 좋을것같구 반응도 좋고 기광이 귀여운 모습 많이 볼수있어 좋고...평생 했으면 좋겠당.. 0 0 스록 진짜 너무 좋아ㅠㅠ기광이도 다양한 경험해봐서 좋을것같구 반응도 좋고 기광이 귀여운 모습 많이 볼수있어 좋고...평생 했으면 좋겠당.. 파이리3 2014.10.31 20:35 완전 진심 소취...제바류 0 0 완전 진심 소취...제바류 파이리4 2014.10.31 20:35 야그거아냥 ㅠㅠ벌써 반이상지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 ㅠㅠ 0 0 야그거아냥 ㅠㅠ벌써 반이상지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 ㅠㅠ 파이리5 2014.10.31 20:36 스록 엠씨 사정상 못하게 된다면 드라마 기원해볼래ㅠㅠ 0 0 스록 엠씨 사정상 못하게 된다면 드라마 기원해볼래ㅠㅠ 파이리6 2014.10.31 20:39 목록 불판이라고 해야지~~ 0 0 목록 불판이라고 해야지~~ 파이리7 2014.10.31 20:44 고맙 수정 완료 0 0 고맙 수정 완료 파이리8 2014.10.31 20:39 스록 한시즌만할듯.. 0 0 스록 한시즌만할듯.. 파이리9 2014.10.31 20:47 크리스마스전에 끝난다고 여자엠씨가 그랬어ㅠㅠ아쉽다.. 0 0 크리스마스전에 끝난다고 여자엠씨가 그랬어ㅠㅠ아쉽다.. 파이리10 2014.10.31 20:40 댓글 이라도 볼께ㅠ 많이 달려줘 파이리들아 ㅠ 0 0 댓글 이라도 볼께ㅠ 많이 달려줘 파이리들아 ㅠ 파이리11 2014.10.31 20:49 오늘은 '가을의 로맨스를 부르는 청담동'이야 0 0 오늘은 '가을의 로맨스를 부르는 청담동'이야 파이리12 2014.10.31 20:50 오늘따라 왜이렇게 늦징 0 0 오늘따라 왜이렇게 늦징 파이리13 2014.10.31 20:53 인테리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인테리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31 20:55 우리애기 집에 책이많대ㅠㅜㅠㅜㅠㅠㅠㅠ 내방과는 정반대구나....ㅎㅎ 0 0 우리애기 집에 책이많대ㅠㅜㅠㅜㅠㅠㅠㅠ 내방과는 정반대구나....ㅎㅎ 파이리15 2014.10.31 20:55 기광이가 은근 책이 많대!!! 사실 이부분은 신선한 충격이야...멋진충격 0 0 기광이가 은근 책이 많대!!! 사실 이부분은 신선한 충격이야...멋진충격 파이리16 2014.10.31 20:58 22222222 뭔가.... 오빠같아ㅠㅜㅠ 지적여보여.... 0 0 22222222 뭔가.... 오빠같아ㅠㅜㅠ 지적여보여.... 파이리17 2014.10.31 20:59 포토북이나 만화책도 있겠지?ㅋㅋ 0 0 포토북이나 만화책도 있겠지?ㅋㅋ 파이리18 2014.10.31 21:01 기광이 귀여워 쥭겠다ㅋㅋㅋ 0 0 기광이 귀여워 쥭겠다ㅋㅋㅋ 파이리19 2014.10.31 21:02 귀여워~~~상우형 놀리기 ㅋㅋ 0 0 귀여워~~~상우형 놀리기 ㅋㅋ 파이리20 2014.10.31 21:03 스티커 사진 찍는거 미친ㅠㅠ 0 0 스티커 사진 찍는거 미친ㅠㅠ 파이리21 2014.10.31 21:08 아 광대야 지금 기광이 안나오니까 그만 내려와.. 0 0 아 광대야 지금 기광이 안나오니까 그만 내려와.. 파이리22 2014.10.31 21:12 ㅋㅋㅋㅋㅋㅋ내 광대도 지 멋대로임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내 광대도 지 멋대로임ㅋㅋㅋ 파이리23 2014.10.31 21:12 형아랑 친하게 지내는게 귀욥당ㅠㅠ 0 0 형아랑 친하게 지내는게 귀욥당ㅠㅠ 파이리24 2014.10.31 21:14 당충전 ㅋㅋㅋㅋ왜케 귀엽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당충전 ㅋㅋㅋㅋ왜케 귀엽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31 21:16 비긴 어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비긴 어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31 21:23 헐 기광이 애교..... 나만 숨이 안쉬어지니...... 0 0 헐 기광이 애교..... 나만 숨이 안쉬어지니...... 파이리27 2014.10.31 21:23 욤 이래 아우 귀여웤ㅋㅋㅋㅋㅋ 0 0 욤 이래 아우 귀여웤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31 21:27 뒷짐지고 걷고있어 귀요미 ㅋㅋㅋㅋ 0 0 뒷짐지고 걷고있어 귀요미 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31 21:28 다 먹었냐구 동생 챙겨주는 자상한오빠쟈냐... 왜때문에 내주변엔 저렇게 훈훈한 자상한 오빠 없는거죠? 0 0 다 먹었냐구 동생 챙겨주는 자상한오빠쟈냐... 왜때문에 내주변엔 저렇게 훈훈한 자상한 오빠 없는거죠? 파이리30 2014.10.31 21:29 어 여기서 그 sia? 그거 찍은건가부다잉 0 0 어 여기서 그 sia? 그거 찍은건가부다잉 파이리31 2014.10.31 21:32 촙촙촙촙촙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촙촙촙촙촙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31 21:34 기광이처럼 상큼한 음료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처럼 상큼한 음료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31 21:38 기광이 오늘 졸귀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방송이야 0 0 기광이 오늘 졸귀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방송이야 파이리34 2014.10.31 21:39 스록 왜케 짧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보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스록 왜케 짧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보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31 21:39 오늘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매번 잼있었지만 오늘은 진짜 광대 터지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오늘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매번 잼있었지만 오늘은 진짜 광대 터지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31 21:40 빨리 끝난 느낌~ 너무 잼있고 행복해 0 0 빨리 끝난 느낌~ 너무 잼있고 행복해 파이리37 2014.10.31 21:42 너므 좋다 행복하다. ㅋ 0 0 너므 좋다 행복하다. ㅋ 파이리38 2014.10.31 21:43 누나 하는데 ㅜㅜ 0 0 누나 하는데 ㅜㅜ 파이리39 2014.10.31 21:43 으앙ㅋㅋㅋㅋㅋ난 집중해서 보느라 달리진못했지만 넘 잼나다ㅠㅠㅠㅠ 이케 한시간내내 흐믓하게 티비보는거 정말 나한텐 드믄일인데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야ㅠㅠ 0 0 으앙ㅋㅋㅋㅋㅋ난 집중해서 보느라 달리진못했지만 넘 잼나다ㅠㅠㅠㅠ 이케 한시간내내 흐믓하게 티비보는거 정말 나한텐 드믄일인데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야ㅠㅠ 파이리40 2014.10.31 21:45 한시간내내 미소ㅋㅋ 0 0 한시간내내 미소ㅋㅋ 파이리41 2014.10.31 21:44 상우형님 너무 좋으신분이다 둘이 착해서 잘맞아~~~입술도 인정해주시고 ㅋㅋ 0 0 상우형님 너무 좋으신분이다 둘이 착해서 잘맞아~~~입술도 인정해주시고 ㅋㅋ 파이리42 2014.10.31 21:44 ㅠㅠㅠㅠㅠㅠㅠ집중 못했어ㅠㅠㅠ또 봐야되는데 0 0 ㅠㅠㅠㅠㅠㅠㅠ집중 못했어ㅠㅠㅠ또 봐야되는데 파이리43 2014.10.31 21:54 오늘진짜 잼났어 유난히 더 달콤해보이는 거 왜 때문이지ㅠㅠ 0 0 오늘진짜 잼났어 유난히 더 달콤해보이는 거 왜 때문이지ㅠㅠ 파이리44 2014.10.31 22:06 당 충전한 느낌ㅇㅇ 0 0 당 충전한 느낌ㅇㅇ 파이리45 2014.10.31 21:55 오늘 달글이 적네 꿀잼이었는데 ㅠㅜㅜ 0 0 오늘 달글이 적네 꿀잼이었는데 ㅠㅜㅜ 파이리46 2014.10.31 21:57 파이리들 할로윈이라고 놀러나갔나봐 .. 외롭다...불타는 할로윈 금요일밤 ㅠㅠ 니들 이러기야~기광이 한국 없다고 놀러나가냐~!!! 0 0 파이리들 할로윈이라고 놀러나갔나봐 .. 외롭다...불타는 할로윈 금요일밤 ㅠㅠ 니들 이러기야~기광이 한국 없다고 놀러나가냐~!!! 파이리47 2014.10.31 21:58 난 달릴 수 없었돠ㅠㅠㅠㅠㅠ졸라 한장면도 안놓치고보겠다고 봤거등ㅋㅋㅋㅋㅋ 0 0 난 달릴 수 없었돠ㅠㅠㅠㅠㅠ졸라 한장면도 안놓치고보겠다고 봤거등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31 21:59 달릴수가 없쟈나ㅋㅋㅋㅋ 한컷도 눈을 떼기 싫었어ㅋㅋㅋㅋㅋ 0 0 달릴수가 없쟈나ㅋㅋㅋㅋ 한컷도 눈을 떼기 싫었어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31 21:58 오늘 꿀포인트 많아서 복습 많이해야할거같아~~~ 0 0 오늘 꿀포인트 많아서 복습 많이해야할거같아~~~ 파이리50 2014.10.31 22:03 난 광이 안 보일때 얼른 달리다가 다시 화면에 고정했엉 0 0 난 광이 안 보일때 얼른 달리다가 다시 화면에 고정했엉 파이리51 2014.10.31 22:05 천잰데?0? 0 0 천잰데?0? 파이리52 2014.10.31 22:27 기광이 나오는 방송은 같이 달릴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직 기광이만 집중해야해서.오늘 애기 유난히 더 이쁜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나오는 방송은 같이 달릴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직 기광이만 집중해야해서.오늘 애기 유난히 더 이쁜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3 2014.10.31 22:49 입술 컷 캡쳐해줄 파이리는 없나? ^^ 0 0 입술 컷 캡쳐해줄 파이리는 없나? ^^
댓글목록
죠아써!!!!!!!!!!!!!!!!!!!
음식대기완료
입은 벌리고 눈은 기광이만 보면 된다!!
스록 진짜 너무 좋아ㅠㅠ기광이도 다양한 경험해봐서 좋을것같구 반응도 좋고 기광이 귀여운 모습 많이 볼수있어 좋고...평생 했으면 좋겠당..
완전 진심 소취...제바류
야그거아냥 ㅠㅠ벌써 반이상지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 ㅠㅠ
스록 엠씨 사정상 못하게 된다면 드라마 기원해볼래ㅠㅠ
목록 불판이라고 해야지~~
고맙 수정 완료
스록 한시즌만할듯..
크리스마스전에 끝난다고 여자엠씨가 그랬어ㅠㅠ아쉽다..
댓글 이라도 볼께ㅠ 많이 달려줘 파이리들아 ㅠ
오늘은 '가을의 로맨스를 부르는 청담동'이야
오늘따라 왜이렇게 늦징
인테리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기 집에 책이많대ㅠㅜㅠㅜㅠㅠㅠㅠ 내방과는 정반대구나....ㅎㅎ
기광이가 은근 책이 많대!!! 사실 이부분은 신선한 충격이야...멋진충격
22222222 뭔가.... 오빠같아ㅠㅜㅠ 지적여보여....
포토북이나 만화책도 있겠지?ㅋㅋ
기광이 귀여워 쥭겠다ㅋㅋㅋ
귀여워~~~상우형 놀리기 ㅋㅋ
스티커 사진 찍는거 미친ㅠㅠ
아 광대야 지금 기광이 안나오니까 그만 내려와..
ㅋㅋㅋㅋㅋㅋ내 광대도 지 멋대로임ㅋㅋㅋ
형아랑 친하게 지내는게 귀욥당ㅠㅠ
당충전 ㅋㅋㅋㅋ왜케 귀엽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긴 어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기광이 애교..... 나만 숨이 안쉬어지니......
욤 이래 아우 귀여웤ㅋㅋㅋㅋㅋ
뒷짐지고 걷고있어 귀요미 ㅋㅋㅋㅋ
다 먹었냐구 동생 챙겨주는 자상한오빠쟈냐... 왜때문에 내주변엔 저렇게 훈훈한 자상한 오빠 없는거죠?
어 여기서 그 sia? 그거 찍은건가부다잉
촙촙촙촙촙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처럼 상큼한 음료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오늘 졸귀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방송이야
스록 왜케 짧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보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매번 잼있었지만 오늘은 진짜 광대 터지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끝난 느낌~ 너무 잼있고 행복해
너므 좋다 행복하다. ㅋ
누나 하는데 ㅜㅜ
으앙ㅋㅋㅋㅋㅋ난 집중해서 보느라 달리진못했지만 넘 잼나다ㅠㅠㅠㅠ
이케 한시간내내 흐믓하게 티비보는거 정말 나한텐 드믄일인데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야ㅠㅠ
한시간내내 미소ㅋㅋ
상우형님 너무 좋으신분이다 둘이 착해서 잘맞아~~~입술도 인정해주시고 ㅋㅋ
ㅠㅠㅠㅠㅠㅠㅠ집중 못했어ㅠㅠㅠ또 봐야되는데
오늘진짜 잼났어 유난히 더 달콤해보이는 거 왜 때문이지ㅠㅠ
당 충전한 느낌ㅇㅇ
오늘 달글이 적네 꿀잼이었는데 ㅠㅜㅜ
파이리들 할로윈이라고 놀러나갔나봐 .. 외롭다...불타는 할로윈 금요일밤 ㅠㅠ
니들 이러기야~기광이 한국 없다고 놀러나가냐~!!!
난 달릴 수 없었돠ㅠㅠㅠㅠㅠ졸라 한장면도 안놓치고보겠다고 봤거등ㅋㅋㅋㅋㅋ
달릴수가 없쟈나ㅋㅋㅋㅋ 한컷도 눈을 떼기 싫었어ㅋㅋㅋㅋㅋ
오늘 꿀포인트 많아서 복습 많이해야할거같아~~~
난 광이 안 보일때 얼른 달리다가 다시 화면에 고정했엉
천잰데?0?
기광이 나오는 방송은 같이 달릴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직 기광이만 집중해야해서.오늘 애기 유난히 더 이쁜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컷 캡쳐해줄 파이리는 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