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뮤 인기상,아티스트상 투표만해도된댕 아이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멜뮤 인기상,아티스트상 투표만해도된댕 아이쿠;;;

499 2014.10.31 20:38

짧은주소

본문

다른분야도 다 투표참여해야
표가 반영된대

마마랑 같은이치인듯 !

잘못알고있는 파이리들많은거같아서 (내가 저 2개만 투표함 ㅜㅜ)
나머지도 투표 ㄱㄱ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0:39

헐. 진짜???????? 내 표가 날라갈뻔 했다. 달려감.

파이리2 2014.10.31 20:40

난 점심 때 힘들게 다했어...다행이네

파이리3 2014.10.31 20:40

염병ㅡㅡ 해야겠따

파이리4 2014.10.31 20:42

아직 확실한건없어~ 대부분 비스트부문만 투표했는데도 득표는 올라가고있어서..
내일 큰홈에 어떤분이 문의넣어본다하더라~
그래도 불안하면 일단 다하래서 하러가는중ㅋㅋ

파이리5 2014.10.31 20:42

옆에 완료라고 뜨는거보면 반영되는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까 투표하러가야겠다

파이리6 2014.10.31 20:43

나도 다시 체크해야겠다 우리 왜케 할일이 많을까?

파이리7 2014.10.31 20:44

투표하고 이벤트 들어가서 하이패스 확인해봐~~ 그거 찍혀있으면 투표 잘된거야!! 이왕이면 전부해버려~ 혹시 모르니까! ^^

파이리8 2014.10.31 20:45

투표가 반영이 안되는게 아니라 이벤트가 반영이 안되는거 아니야? 난 그렇게 봤는데...혹시나 싶어 다하긴 했음

파이리9 2014.10.31 21:06

지금 나머지도 다하고왔어;;;;;;;;

파이리10 2014.10.31 21:27

나도 달랑 2개만 했는데 다해야겠네

파이리11 2014.10.31 21:43

나도 다하고옴

파이리12 2014.10.31 21:44

이런 된장!!! 다시 하고 와야겠다ㅋㅋㅋ

파이리13 2014.10.31 21:46

근데 매년 전체부문 투표 다 안했었고, 각자 자기가수 속해있는것만 투표해왔대~
트윗에서 전체투표해야한다고 말 퍼지는것같던데..
투표 다하는건 하이패슨가뭐시긴가 그 응모하는 도장찍히는거고
암튼 비스트 두 부문만 투표해도 지장없음~~~

파이리14 2014.10.31 21:51

비스트 후보인거 2개만 해도 지장 없음~~~~
매년 그랬고....지금도 계속 투표수 올라가는거 보면 아닌듯해!!

Total 39,149건 128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