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하이터치회 하쟈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 주에 하이터치회 하쟈나

532 2014.10.31 22:03

짧은주소

본문



근데 장소가 하늘정원이던 데....
공개로 하는거임????
장소가 트여있어도 그 층은 막고 비공개로 하는건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2:13

이번주에 하이터치회해? 그 팝업스토언가 뭐시깽이 그거??
한국오자마자 바쁘겠네ㅠㅠ

파이리2 2014.10.31 22:18

그게 이번주 토욜 오후 4시 발표에 일욜 오후 5시 30분인가 맞지~

파이리3 2014.10.31 22:20

ㅈ.웅 발표 시간은 모르겟구 스케줄보니까 5시30분에 하더라구!!

파이리4 2014.10.31 22:28

발표할때 공지 있지않을까?

파이리5 2014.10.31 22:43

ㅈ.아하 그러쿤! ㄳㄳ!

Total 39,149건 128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