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음악중심안나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일 음악중심안나와?

677 2014.10.31 22:49

짧은주소

본문

제목 그대로야 내일안나와?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2:50

사녹했다고하던데?

파이리2 2014.10.31 22:51

출연자명단에없는거보니 안나올거같아ㅠㅠㅠ팬들말로는 지난주에 사녹2회분 찍었다고 하던데..아니였나ㅠㅠ
갑자기 방송사는 왜 해외바람이불어서는ㅡㅡ
인가도 또 해외나간다던데

파이리3 2014.10.31 22:52

인가는 사녹공지 뜬거보니까 나오는거같은데 음중은 모르게써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1 22:57

낼은복습이나해야것다ㅠ

파이리5 2014.10.31 23:00

음중 지난번에 사녹 2주분찍었을껄~~~~

파이리6 2014.10.31 23:07

어찌하여 활동기에 이리도 보기 힘든 것인고...

파이리7 2014.11.01 00:06

음중 사녹 2주분 해서 내일 나올껄?ㅋㅋ

Total 39,149건 128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