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져와봐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가져와봐떠~

593 2014.10.31 19:12

짧은주소

본문

멕시코 알밤 이랑 굿럭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19:14

잘해쪄^-^큰화면 잡았을때 잘생긴 오대오 오빠땜에 깜놀ㄷㄷㄷ

파이리2 2014.10.31 19:15

오우~ 굿럭 조아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31 19:24

와 비스트의 위엄이야? 사람들이 정말 잘 따라 부른다 파부심 빗부심 ^-------------^
그 와중에 우리 기광이 크게 잡아주는게 멕시코 파이리인가?

파이리4 2014.10.31 19:53

아름다운밤이야 진짜 분위기띄우는데는 짱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31 19:54

오~멋지다!

파이리6 2014.10.31 20:01

굿럭 준형이 랩 할 때 기광이가 추임새 넣고 heartsick 외치는 게 왜일케 좋지 ㅋㅋㅋ 몇 번 돌려봤음. 고도 높아서 엄청 힘들텐데 울 애긔는 역시 공연의 신, 프로 정신으로 중무장한 까리폭발이얌 =_=*

Total 39,149건 128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