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으..팬싸때문에.. 558 2014.10.31 00:2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w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용산팬싸 응모하려는데 도대체 몇장을 사야할지 고민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장정도 사고싶은데 안될까봐도 걱정 혼자가는데 들고오는거도 걱정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려면 내일 사러갈껀데 어떡하지ㅜㅠㅠㅠ??? 고민돼.. 글고 언플콘 우편은 또 어떻게 보내야하지.. 고민투성이.. 으으..으악!!!!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00:28 야 나 10장 들고 오는데 팔 떨어진줄 알았다. 진짜 무거움. 배낭 매고 가라ㅠㅠㅠ 낼 후딱사서 우체국가서 한꺼번에 등기로 보내. 낼 못보내면 응모 못함. 0 0 야 나 10장 들고 오는데 팔 떨어진줄 알았다. 진짜 무거움. 배낭 매고 가라ㅠㅠㅠ 낼 후딱사서 우체국가서 한꺼번에 등기로 보내. 낼 못보내면 응모 못함. 파이리2 2014.10.31 00:34 진심 엄~청 무거워 0 0 진심 엄~청 무거워 파이리3 2014.10.31 00:38 마쟈..나는 디게 조금 샀는데두 무겁드랑 ㅜ_ㅜ 팬싸는 많이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진짜 운이....운이 정말 잘 따라줘야할듯 ㅠㅠㅠㅠㅠ 0 0 마쟈..나는 디게 조금 샀는데두 무겁드랑 ㅜ_ㅜ 팬싸는 많이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진짜 운이....운이 정말 잘 따라줘야할듯 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1 01:40 운이야 운, 1장사도 되는사람 있고 20장사도 안되는 사람 있어 그러니 1장사고 운을 기다려! 그건 좀 심한가? 0 0 운이야 운, 1장사도 되는사람 있고 20장사도 안되는 사람 있어 그러니 1장사고 운을 기다려! 그건 좀 심한가? 파이리5 2014.10.31 01:52 나=너 난 언플콘 뭐라 써야 될지도 고민이다 당장 내일 보내야되는데....ㅠㅠ 0 0 나=너 난 언플콘 뭐라 써야 될지도 고민이다 당장 내일 보내야되는데....ㅠㅠ 파이리6 2014.10.31 03:17 15장 레알 무거워 퀵 불러서 보내달라고 해ㅜㅜ 0 0 15장 레알 무거워 퀵 불러서 보내달라고 해ㅜㅜ 파이리7 2014.10.31 06:08 캐리어 끌고 가ㅋㅋㅋㅋ 아님 근처 편의점이나 우체국에서 택배 ㄱㄱ 0 0 캐리어 끌고 가ㅋㅋㅋㅋ 아님 근처 편의점이나 우체국에서 택배 ㄱㄱ
댓글목록
야 나 10장 들고 오는데 팔 떨어진줄 알았다. 진짜 무거움. 배낭 매고 가라ㅠㅠㅠ 낼 후딱사서 우체국가서 한꺼번에 등기로 보내. 낼 못보내면 응모 못함.
진심 엄~청 무거워
마쟈..나는 디게 조금 샀는데두 무겁드랑 ㅜ_ㅜ 팬싸는 많이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진짜 운이....운이 정말 잘 따라줘야할듯 ㅠㅠㅠㅠㅠ
운이야 운, 1장사도 되는사람 있고 20장사도 안되는 사람 있어 그러니 1장사고 운을 기다려! 그건 좀 심한가?
나=너
난 언플콘 뭐라 써야 될지도 고민이다
당장 내일 보내야되는데....ㅠㅠ
15장 레알 무거워 퀵 불러서 보내달라고 해ㅜㅜ
캐리어 끌고 가ㅋㅋㅋㅋ 아님 근처 편의점이나 우체국에서 택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