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설마 안한사람있니?? 482 2014.10.29 19:33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awards.melon.com/award/vote/fvote.htm 109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M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안했으면 얼른가 지금 약 1500표차이남 개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9:34 역전고고~!! 0 0 역전고고~!! 파이리2 2014.10.29 19:38 왜 세표밖에 안되냐능..ㅠ ㅅ ㅜ 얼른 자정되라!! 0 0 왜 세표밖에 안되냐능..ㅠ ㅅ ㅜ 얼른 자정되라!! 파이리3 2014.10.29 19:41 희망이 보인다~ 나도 하루에 7표씩 ㅋㅋ 그래도 비스트는 6명이니깐 팬수로 하면 1등은 비스트야...우리가 팬덤이 위 맞지 하하하하하 0 0 희망이 보인다~ 나도 하루에 7표씩 ㅋㅋ 그래도 비스트는 6명이니깐 팬수로 하면 1등은 비스트야...우리가 팬덤이 위 맞지 하하하하하 파이리4 2014.10.29 19:49 항ㅜ 난 하루에 4표씩 유료3무료1하는데 4표밖에 못하는것도 너무 아쉽고 ㅜㅜ작년에도 투표해봤지만 순위는 똑같은데 이번엔 표차가 줄기미가 계속보이니까 더더 투표해주고싶다ㅜ 0 0 항ㅜ 난 하루에 4표씩 유료3무료1하는데 4표밖에 못하는것도 너무 아쉽고 ㅜㅜ작년에도 투표해봤지만 순위는 똑같은데 이번엔 표차가 줄기미가 계속보이니까 더더 투표해주고싶다ㅜ 파이리5 2014.10.29 19:51 나도 15표 벌써 다했다는ㅠㅠㅠ 나는 왜 아이디가 5개밖에 없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15표 벌써 다했다는ㅠㅠㅠ 나는 왜 아이디가 5개밖에 없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9 19:54 헐 차이 엄청 좁혀졌네 0 0 헐 차이 엄청 좁혀졌네 파이리7 2014.10.29 19:55 나두 투표완료. 0 0 나두 투표완료. 파이리8 2014.10.29 20:02 이제 2000표 차이네 ㅠㅠ 상대팀이 쉬고있는게 아니니깐 ㅠ 0 0 이제 2000표 차이네 ㅠㅠ 상대팀이 쉬고있는게 아니니깐 ㅠ 파이리9 2014.10.29 21:13 매일 매일 안빼먹고!! 0 0 매일 매일 안빼먹고!! 파이리10 2014.10.29 23:42 하고 왔어! ㅎ-ㅎ 0 0 하고 왔어! ㅎ-ㅎ
댓글목록
역전고고~!!
왜 세표밖에 안되냐능..ㅠ ㅅ ㅜ 얼른 자정되라!!
희망이 보인다~ 나도 하루에 7표씩 ㅋㅋ 그래도 비스트는 6명이니깐 팬수로 하면 1등은 비스트야...우리가 팬덤이 위 맞지 하하하하하
항ㅜ 난 하루에 4표씩 유료3무료1하는데 4표밖에 못하는것도 너무 아쉽고 ㅜㅜ작년에도 투표해봤지만 순위는 똑같은데 이번엔 표차가 줄기미가 계속보이니까 더더 투표해주고싶다ㅜ
나도 15표 벌써 다했다는ㅠㅠㅠ 나는 왜 아이디가 5개밖에 없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차이 엄청 좁혀졌네
나두 투표완료.
이제 2000표 차이네 ㅠㅠ 상대팀이 쉬고있는게 아니니깐 ㅠ
매일 매일 안빼먹고!!
하고 왔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