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무대 위에서 까리할때 말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Wj 주소복사
본문
평소에는 순둥순둥 하고 그러잖아~ㅋㅋㅋ
근데 무대위에서는 또 까리하고 막 진지하고^^
그러거 보면 참 무대 체질인것같아~~^^
그리고 한편으로는 또 귀여워~ㅋㅋㅋㅋ
무대 밖에서는 힐링웃음 날리면서...
무대 위에만 올라가면 막 분위기 잡고~~^^
결론은.....둘다 좋다구~~~~ㅠㅠㅠㅠ
근데 무대위에서는 또 까리하고 막 진지하고^^
그러거 보면 참 무대 체질인것같아~~^^
그리고 한편으로는 또 귀여워~ㅋㅋㅋㅋ
무대 밖에서는 힐링웃음 날리면서...
무대 위에만 올라가면 막 분위기 잡고~~^^
결론은.....둘다 좋다구~~~~ㅠㅠㅠㅠ
0

댓글목록
갭기광 진리아닌가여
저번주 금욜에 뮤뱅에서 존나까리한 배우 어빠같다가 스록에서 상귀요미라서 갭성애자는 너무 행복해따고항다ㅜㅜ
w.갭기광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
222. 갭기광님♡_♡
333 진짜 반전매력 ㅠㅠㅠ
사랑합니다ㅜㅜ
갭기광은 사랑ㅠㅠㅠㅠㅠㅜㅜ
타고낫다궁♥
프로야 프로~ 오빠같다니깐~ 오빠라 하구 싶다
기광만의매력
♥섹시큐트♥
새삼스럽게ㅋ글서기광인출구가없자나ㅋㅋ
갭기광은 사랑입니다.................♥
갭기광 신기한것 같아 분위기가 넘 달라ㅋㅋ 근데 다 울기광이야ㅠㅠㅜ 멋있어❤
진짜 타고난 무대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