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신세계다..

647 2014.10.29 13:03

짧은주소

본문

인사 어떻게 먼저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안녕 파이리들! 일케 부르는 거 맞니 ㅋㅋㅋㅋ
이홈 언제 생긴건지...ㅠㅠ
내가 2년전에 공부한답시고 영국 댕겨왔거든. 그때는 분명히 없었던 것 같은데 ㅠㅠ
나는 쇼크때 기광이 우는거보고 ㅋㅋㅋ입덕한 상덕후고.. 진짜 기광이 많이 좋아하다가
아 안되겠다 공부좀 해야겠다 하고 알아보던차에 공부하러 영국까지 다녀오게 됐어
현실입갤하고 공부도 하고 놀기도 많이하고 ㅋㅋㅋ그러느냐고 의도치않게 휴덕하게되고...
서울온지는 좀 됐는데 정리하고 못만난 친구들도 만나고 이것저것 또 하느냐고
며칠전에 인터넷켰다가 생각난김에 기광이가 생각나서 보다보니 여기까지 오게됐어ㅋㅋ
그때는 울기광 여기도 없었는데 새로 생겨서 기광이도 오고 그랬네. 글남겨준것도 여전히 씹덕ㅠㅠ
분위기도 너무좋고~ 요며칠 눈팅하면서 글좀봤는데 파이리들 드립력에 많이 웃었당 ㅋㅋㅋㅋ
이곳땜에 기광이를 다시 보게 된 거 같아서 이곳에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고 ㅋㅋㅋ
앞으로 자주 와서 글도 남기고 댓글도 달고 할게
쓸데없이 글이 길어져서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안녕!!!!고마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3:06

우와 신입 아닌 신입인듯 신입같은 파이리 환영해!!!!

파이리2 2014.10.29 13:09

반갑다~ 파이리 자주 자주 놀러와~ 파이리는 사랑이다 기광이는 더더 사랑이다

파이리3 2014.10.29 13:10

이제 다시 같이 쭉쭉 달리쟈~~~!!!! 이제 여기서 살고있는 너 파이리의 모습을 볼거야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9 13:11

어여와~~~~파이리~.~이제너두 하루에도 수십번 울기광을 클릭하게 될꺼야 중독 쩔어ㅋㅋ

파이리5 2014.10.29 16:59

중독 공감해 ㅋ

파이리6 2014.10.29 13:13

어서왕 진짜 나도 울기광 안지 얼마 안됐는데 ㅋㅋ진짜 여기만 오게된다 ㅋㅋㅋ완전 귀여워 재밌고

파이리7 2014.10.29 13:19

와!!!! 안녕!!! 잼난당 ㅎㅎ 너도 이제 여기서 못벗어날거얌..ㅋㅋ 반가워 !!

파이리8 2014.10.29 13:21

오호 오래된~~~신입이다ㅋㅋ너도 이제 주황동물이다~파이리 반가워~_~

파이리9 2014.10.29 13:24

휴덕은있을지라도 탈덕은없다쟈나ㅋㅋㅋ2년전인데도 기광이생각나서 어떻게 여기까지찾아온것두 예쁘당 같이놀자~~

파이리10 2014.10.29 13:41

자주왕 ㅋㅋㅋㅋ 재밌게놀쟈 기광이랑~♥

파이리11 2014.10.29 13:43

어서와~~~~~~~~~~~~~~울기광은 첨이지?
달리자 달려~~~~~

파이리12 2014.10.29 13:54

어떻게 하다가 이 곳에 온 아무개야 안녕? (리자몽 = 관리자 따라해봄 ㅋㅋㅋ)
반가워~~^-^ 여긴 참 따숩고 좋은 곳이야~~ 갈이 실컷 기광이 앓이하자~~
광코리타 ♡ 파이리

파이리13 2014.10.29 14:51

어서와!!!!! 그리고 자주와서 같이놀자~~~~~~

파이리14 2014.10.29 15:00

웰컴~!!! 귀환을 환영한다ㅋㅋㅋ

파이리15 2014.10.29 15:49

우왕 화녕해 시닙같지않은 시닙이네 진짜루 ㅋㅋㅋㅋㅋㅋ 일단 여기온이상 앞으로 빠져나갈숭 없을거야 ㅋㅋㅋㅋ 같이 달리고 기광이 앓자 ㅋㅋ

파이리16 2014.10.29 19:44

격환

파이리17 2014.10.29 23:26

안녕파이리~반갑구앞으로자주와글도마니남겨줘

Total 39,149건 128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