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ㅅㄷ 나 지금 불닭볶음면 먹고싶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ㅅㄷ 나 지금 불닭볶음면 먹고싶어..

572 2014.10.29 00:25

짧은주소

본문

갑자기 불닭이 왜이렇게 땡기는 거지?>
집에 여러개 있긴한데 너무 늦어서 먹기가 좀 그러네ㅠㅠ
라면먹고 얼굴 붓는 체질은 아닌데 너무 맵고 살찔까봐ㅠㅠㅠ
먹을까 말까? 정해줘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00:26

당연 먹어야지

파이리2 2014.10.29 00:26

고고고고 먹어! 먹고 기광이 영상보고 늦게 자 ㅋㅋㅋ

파이리3 2014.10.29 00:28

ㅈ. 헐.. 안되겠어 지금 물올리고 온다!!

파이리4 2014.10.29 00:30

아부럽다 ㅠㅠ

파이리5 2014.10.29 00:30

한개먹어봤자얼마나쪄?먹구싶을때먹는거야고고

파이리6 2014.10.29 00:31

지금먹으면안되!!!

파이리7 2014.10.29 00:33

헗...나한테 왜그래...?ㅠㅠㅠ 지금 물올리고 왔단말야..

파이리8 2014.10.29 00:37

난맨날그래ㅠㅠ
올리면ㅠ아니야ㅠ그냥먹어ㅠㅠ

파이리9 2014.10.29 00:39

ㅋㅋㅋ왜이렇게 구ㅣ여워ㅠㅠ
알겠어ㅠㅠㅠ 머그께ㅠㅠ 고마엉

파이리10 2014.10.29 00:33

나도야식땡긴당ㅠㅠ

파이리11 2014.10.29 00:34

치즈도넣어...맛나겟당 ㅠㅠ

파이리12 2014.10.29 00:39

집에있는게 업어...그냥 먹어야해ㅠㅠㅠ

파이리13 2014.10.29 00:40

아... 침흐른다

파이리14 2014.10.29 00:48

이 시간에 먹으면 꿀맛이긴 하겠다... 우리집엔 치즈 있는데 불닭볶음면이 없어ㅠㅠ

파이리15 2014.10.29 00:55

치즈올리고 계란후라이해서 같이 먹어봐 그거슨 천국이야

파이리16 2014.10.29 01:24

먹었어? 맛있음? 나도 급 배고프다ㅠㅜㅠㅜ
다행인지 불행인지 집에 라면이 없다...

Total 39,149건 12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