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나 가을 타나봐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나 가을 타나봐 ..........

480 2014.10.28 16:11

짧은주소

본문

뭔가 되게 무기력해진다 ,,,,,,
일도 하기 싫고 ,,가슴 한쪽이 텅 빈것처럼
너무 외롭고 쓸쓸하다 ㅠㅠㅠㅠ

그래서 계속 계속 쇼핑만한다 ㅜㅜㅜㅜ
옷사고 , 가방사고 , 신발사고 ,악세사리사고,화장품사고 ,
ㅜㅜㅜㅜㅜㅜ 힘내라 내 카드값아 ㅜㅜㅜㅜㅜㅜㅜ

쇼핑을 해도 그때만 채워지는 내 가슴 ㅜㅜㅜㅜㅜㅜㅜㅜ
나 왜이러지 ?

이렇게 무기력하다가도 기광이만 보면 내 광대 내려올 생각을 안하고
그러다 또 혼자 멍 해지고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같이 일하는 언니가 나 보고 아프냐고 묻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한국에 없어서 그런가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도 급한 일만 하고 멍 하니 앉아 있다
어어어어엉 기광이 너무 너무 보고싶어 ㅜ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6:18

나도 요즘 시도때도 없이 현타와ㅋㅋ(수니질하는거 빼고!) 멍때리는것도 심하고 일하기 싫어서 외근 간다고 나와서 공원에 앉아 있고 그랬음.....겨울오는게 너무 시르다

파이리2 2014.10.28 16:21

w. 나도 그렇다 멍하니 있는게 일이다 일이야 ㅋㅋㅋㅋㅋㅋ
정말 ,,,, 겨울 좋아했는데 나이 먹으니 이젠 점점 겨울 오는게 싫다 ...
그냥 시간 가는게 싫다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28 16:27

추녀인가봉가ㅋㅋㅋ 가을은 좀 쓸쓸하고 허전하고 그런게 있기는 해..... 그래도 기광이 볼때는 막 기분 좋다ㅋㅋㅋ 조금 뜸하면 허전하고.... 기광이를 라이브로 매일매순간 보고 싶은 마음...은 일년열두달 똑같긴 해ㅋㅋ 뭔소린지 모르겠다ㅋㅋㅋ

파이리4 2014.10.28 17:08

해가 짧아져서 가을우울중이 생긴데 ㅜㅜ
스트래칭도 하면서 기광이 기다리자~

Total 39,149건 129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