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난 낙엽 밟는 소리가 왜이리 좋다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JB 주소복사
본문
낙엽 밟으면 소리가 나잖아~~
바스락 바스락~
난 그 소리가 참 좋드라~~~
꼭 과자 먹을때 소리 같아~~ㅋㅋㅋㅋㅋ
그러나...밟을때마다 과자랑 튀김 생각난다는게 함정ㅋㅋㅋㅋ;;;
바스락 바스락~
난 그 소리가 참 좋드라~~~
꼭 과자 먹을때 소리 같아~~ㅋㅋㅋㅋㅋ
그러나...밟을때마다 과자랑 튀김 생각난다는게 함정ㅋㅋㅋㅋ;;;
0

댓글목록
아 이글보니까 나도 튀김땡긴다..ㅠㅠㅠ고구마튀김이랑, 야채튀김ㅠㅠㅠㅠ
마지막줄을 읽기전까진 어머 소녀 파이리 했는데............ㅋㅋㅋㅋㅋㅋ난 김말이튀김
근ㄷ왜 요즘 김말이꼬치 같은거 없어졌음 ㅠ?
김말이꼬치는 뭥미? 그런게 있었어?ㅋㅋ
김말이꼬치 우리동네는 팔던데ㅋㅋㅋ
나두 그거 좋아해~ 일부러 밟아서 소리내고 그럼ㅋㅋㅋ 난 그 겨울에 눈오고 나서 살얼음 있잖아 그거 밟는것도 진짜 좋아해! 그거 밟을때 나는 소리도좋고 그 느낌도 좋아ㅋㅋ
난 새우튀김 먹고싶어.. 냠냠
나두 새우튀김 땡긴다ㅠㅠㅠ 먹은지 몇만년된것 같아...
나는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스릉흔드
w.말이 살찌는 계절이 아니라 파이리들이 살찌는 계절~ㅋㅋㅋㅋㅋ
헐 순대꼬치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