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기광이를 본 머글의 반응=어린왕자같다 잘생겼닼ㅋ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어제 기광이를 본 머글의 반응=어린왕자같다 잘생겼닼ㅋ有

2,469 2014.10.28 18:09

짧은주소

본문

B1AnfqmCUAEEUkw.jpg:large
B1AngaKCMAAHHi3.jpg:large
B1AnhFCCQAIY6cv.jpg:large
RT @1ko_2co: 스타일로그 찍고있더라 어린왕자 같았음...잘생겻어..

사진보니 진짜네

사실 난 이 머리 기광빨 좀 들어갔다고 생각했는데 기광이 굿럭때 스타일 하고 갔음 머글들 까무러쳤을듯ㅋㅋ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8:11

아.........울기광이 완쟈님이다.............

파이리2 2014.10.28 18:11

나도 이 머리 진심 기광이 얼굴빨 같아서 맘에 안든다 (ㅅㅁㅅ때 머리랑 비슷한 느낌 ㅂㄷㅂㄷ)
하지만 기광인 이쁨 ㅠㅠ

파이리3 2014.10.28 18:12

ㅈ. 그치 스무살보다 좀 더 긴정도.기광이니까 저정도 귀엽게 소화하지ㅋㅋ

파이리4 2014.10.28 18:16

마자 딱 ㅅㅁㅅ 느낌ㅠㅠ 굿럭 때 머리면 머글들 심장 남아나질 않았을거야ㅠ

파이리5 2014.10.28 18:12

기광이 흑발에 옆머리안친게 제일 예뻐ㅠㅠ

파이리6 2014.10.28 18:14

ㅈ. 하지만 우연의 일치인지 그머릴 자주 안함 ㅜㅜ 인간들에게 너무 비주얼 충격을 줄까봐 레카가 배려하는듯.

256E2039541EA5902D1113
226E2039541EA591311885

파이리7 2014.10.28 18:14

난 이머리 어린왕자님 같아서 존좋하는 머리야 머리는 개취아니냐능ㅋㅋㅋ
진짜 지나가는 사람들 보고 와와와와아ㅗㅇ ㅏ아아아아 이기광 와~ 할 미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8 18:19

w .응 기광인 팬들눈에만 이쁜게 아니니까ㅋㅋ 반응 한개 가져옴.

기광이 보고있는데ㅋㅋㅋ 사방에서 머글들이 잘생겼다, 얼굴작다며~ 칭찬을칭찬을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 귀에 딱지 앉았겠어~~~ㅋㅋㅋㅋㅋ ㅜㅁㅠㅠ♡
@Apollon900105

파이리9 2014.10.28 18:22

=7.
어제 진짜 반응이 쩔었다고 하더라ㅠㅠㅠㅠ 막 지나가는 사람들도 누군데? 이기광~~! 이러고 한번보자! 진짜 잘생겼다~ 한다고ㅋㅋㅋ내친구도 어제 지나가다가 내생각 났다고 막 얘기 해주던데 다들 이기광 칭찬하더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8 18:22

오빠 잘생겼어요~~
응~알아~~~~^-^

파이리11 2014.10.28 18:26

아이고 이제 잘생긴것도 알고 다 컸네

파이리12 2014.10.28 18: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8 18:18

애기 장사꾼 표정이 아니야ㅋㅋㅋ 왜케 신나고 들떠보여ㅋㅋ

파이리14 2014.10.28 18:23

굿럭 머리하고 갔으면 머글들 심장에 무리 왔을거다.. 저정도에도 감타사 연발인데... 흑발 너무 짧게 해줘서 조금 아쉽긴해ㅠㅠ

파이리15 2014.10.28 18:27

222 머리가 개취이긴 해도 굿럭때 흑발보고 입덕한 머글이 나포함 얼마나 많은데ㅠㅠ 좀더 해주징ㅠ

파이리16 2014.10.28 18:34

ㅈ.기광이와 레카의 배려라고 생각한다.인간들 그날 잠못잠ㅋㅋㅋㅋㅋㅋㅋ
1117314B50C4AC8C0D634A
246E2039541EA59E439E3E
27430A445387331B2A85D0

파이리17 2014.10.28 18:37

와 짓쨔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8 18:41

흑발 진심 비쇼였는데....나도 흑발입덕이라 애착간다ㅋㅋㅋ

파이리19 2014.10.28 18:43

226E793B53A4385A12CDB8

굿럭 이거 아님?

파이리20 2014.10.28 18:58

이날 진짜 인형이 티비 나온줄 비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8 18:27

세번째 사진.. 저정도 거리에서 기광이가 저렇게 귀여운 표정으로 바라봐주면 어떤 기분일까 ?ㅋㅋㅋㅋㅋㅋㅋ 숨은 쉴 수 있는거니?ㅋㅋㅋㅋㅋ 저정도로 가까이서 본적이 없어서 참 궁금하다앙...ㅋㅋ

파이리22 2014.10.28 18:38

251C763F53B943D50EBF57 씹덕사 사진한개

파이리23 2014.10.28 18:39

저런 파스텔톤 코트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때나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분홍 코트....아마 안되겠지..........................

파이리24 2014.10.28 18:46

완전 귀요미 ㅠㅠㅠ 누나~하고 오는 것 같앜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28 18:41

난 이번 뷰쇼때 머리 넘 이쁘고 멋졌었는데.ㅠㅠ 넘 짧게 잘라버려서 ㅠㅠ
기광이 긴머리 넘좋아.ㅠ

파이리26 2014.10.28 18:42

기광이 긴머리 진짜 좋아.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좋아
구렛나루도 진짜라면서 왜 자꾸 자르냐~~~ 가짜도 아니고 진짜라면서~~~~~~

파이리27 2014.10.28 18:43

레카 바리깡 압수하고 싶다............

파이리28 2014.10.28 20:22

나도 굿럭 흑발 입덕이지만 이머리도 나름 좋아 진짜 어린왕자같아ㅜㅠ 지구사람같지 않고 책에서 막 튀어나온 왕자님 같음 ㅠㅜ 저기 카메라아자씨도 웃는 거 같음 ㅠㅠㅠㅠ 어제 봤으면 그 자리에서 얼어버렸을 거 같아ㅠㅠ 옷도 너무너무 예쁘고 기광이는 말할 것도 없고 ㅠㅠ

Total 39,149건 129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