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495 2014.10.28 00:15

짧은주소

본문

신해철님.. 라디오를 통해 마왕으로 들었는데 ...
안타깝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0:1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2 2014.10.28 00:17

마왕 ㅠㅜ...... 정말 큰 별이 질때마다 이렇게 기분이 이상할 수가 없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3 2014.10.28 00:17

수정) 알겠어

파이리4 2014.10.28 00:19

사담이라 써있자나....

파이리5 2014.10.28 00:19

진짜 안타까워ㅠㅠ 반드시 일어나실 거라 생각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6 2014.10.28 00:21

이번 일은 정말 안타까워서 소식 들었을 때 눈물나더라.
팬은 아니었어도 노래는 참 좋아했었는데..꼭 일어나실 거라고 믿었는데.,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7 2014.10.28 00:23

고스트 자주 들었는데.. 맘이 아프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8 2014.10.28 00:24

맘이 싱숭생숭하고......되게 슬프다ㅜ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으로 가셨음 좋겠다.

파이리9 2014.10.28 00:32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10 2014.10.28 00:55

승승장구 나오셨을 때 뭔가 기광이 귀여워하는 느낌 이어서 좋았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좋은 곳으로 가셨길..

Total 39,149건 129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