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은 내 노트북에게 휴가를 줘야겠다 482 2014.10.28 00:2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I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안터지고 버텨줘서 고호오맙다 노트북 터질까봐 일주일동안 불안에 떨었음^_^.......큐브 시바라 내 노트북한테 사과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0:21 나도 .... 컴한대 맛 갔음 쉬게 해줘야지...ㅂㄷㅂㄷ 0 0 나도 .... 컴한대 맛 갔음 쉬게 해줘야지...ㅂㄷㅂㄷ 파이리2 2014.10.28 00:23 너트북 하나 사주면 용서해줌 0 0 너트북 하나 사주면 용서해줌 파이리3 2014.10.28 00:25 내 노트북 아직도 운다 멜론스밍.... 유튭보다는 좀 덜하겠다 후 다들 노트북 힘냉 0 0 내 노트북 아직도 운다 멜론스밍.... 유튭보다는 좀 덜하겠다 후 다들 노트북 힘냉 파이리4 2014.10.28 00:31 내 노트북도 맛갔어....ㅠㅠㅠ 0 0 내 노트북도 맛갔어....ㅠㅠㅠ 파이리5 2014.10.28 00:37 아~ 내 컴은 오늘도 못쉰다 ㅠㅠ 미안하다~ 스밍은 돌리고 자야지 ^-^ 0 0 아~ 내 컴은 오늘도 못쉰다 ㅠㅠ 미안하다~ 스밍은 돌리고 자야지 ^-^
댓글목록
나도 .... 컴한대 맛 갔음
쉬게 해줘야지...ㅂㄷㅂㄷ
너트북 하나 사주면 용서해줌
내 노트북 아직도 운다
멜론스밍....
유튭보다는 좀 덜하겠다 후
다들 노트북 힘냉
내 노트북도 맛갔어....ㅠㅠㅠ
아~ 내 컴은 오늘도 못쉰다 ㅠㅠ 미안하다~
스밍은 돌리고 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