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몇 장을 사야하는거지... 574 2014.10.27 14:3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2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번달 거지인데... 앨범 몇 장 사야하는거지.... 다들 몇 장씩 샀어...? Torr...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14:43 럭키세븐... 3개더사면될까...? 0 0 럭키세븐... 3개더사면될까...? 파이리2 2014.10.27 14:46 나는 10장~ 근데 또 살려고 팬싸가 또 있네 ㅡㅡ; 0 0 나는 10장~ 근데 또 살려고 팬싸가 또 있네 ㅡㅡ; 파이리3 2014.10.27 14:48 ㅈ.우왕..다들 마니샀네... 0 0 ㅈ.우왕..다들 마니샀네... 파이리4 2014.10.27 14:49 20장 안전빵이라던데 20장은 살라구 난 운이 없어 ㅎㅎㅎ ㅅㅂ 0 0 20장 안전빵이라던데 20장은 살라구 난 운이 없어 ㅎㅎㅎ ㅅㅂ 파이리5 2014.10.27 14:49 6장 샀는데 두멤 포카만 번갈아나옴ㅠㅜ기광이 보고싶어...팬싸땜에 더 사려구ㅠㅠ 0 0 6장 샀는데 두멤 포카만 번갈아나옴ㅠㅜ기광이 보고싶어...팬싸땜에 더 사려구ㅠㅠ 파이리6 2014.10.27 15:01 난 일단 10장 샀는데 기광이가 한장도 안나왔어;;;;;;;;; 0 0 난 일단 10장 샀는데 기광이가 한장도 안나왔어;;;;;;;;; 파이리7 2014.10.27 15:01 난 일단 10장 샀는데 기광이가 한장도 안나왔어;;;;;;;; 0 0 난 일단 10장 샀는데 기광이가 한장도 안나왔어;;;;;;;; 파이리8 2014.10.27 15:12 신나라는 많이 사면 확률이 높대서 하려고 했더니 너무 멀고 핫트랙스는 가까운데 불안하고ㅠㅠ 손추첨은 여러번 자주 사는게 유리할까 한꺼번에 많이 사는게 유리할까~~~ 이번 아니면 또 일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는데....기광아 보고싶다!!!!!!!!! 0 0 신나라는 많이 사면 확률이 높대서 하려고 했더니 너무 멀고 핫트랙스는 가까운데 불안하고ㅠㅠ 손추첨은 여러번 자주 사는게 유리할까 한꺼번에 많이 사는게 유리할까~~~ 이번 아니면 또 일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는데....기광아 보고싶다!!!!!!!!! 파이리9 2014.10.27 15:15 =8 일단 세장 샀는데 기광이는 안나왔다는 ㅠㅠ 이제 팬싸땜에 확 지를건데 어디가 유리할까~~~ 0 0 =8 일단 세장 샀는데 기광이는 안나왔다는 ㅠㅠ 이제 팬싸땜에 확 지를건데 어디가 유리할까~~~ 파이리10 2014.10.27 15:38 많이 살거면 신나라!아니면 핫트랙스ㅋㅋㅋ 0 0 많이 살거면 신나라!아니면 핫트랙스ㅋㅋㅋ 파이리11 2014.10.27 15:32 ㅈ.글쎄...ㅠㅜ...어디든 지금 다들 응모할려고 마니 살듯... 악..ㅠㅜㅜㅜㅜ나두고민되 0 0 ㅈ.글쎄...ㅠㅜ...어디든 지금 다들 응모할려고 마니 살듯... 악..ㅠㅜㅜㅜㅜ나두고민되 파이리12 2014.10.27 16:08 나두 고민중...몇장사야하나..... 기광이 포카는 나오려나..ㅠㅠ 0 0 나두 고민중...몇장사야하나..... 기광이 포카는 나오려나..ㅠㅠ 파이리13 2014.10.27 16:38 난15장.........10장은적고20장은돈이안되ㅠㅜㅠㅠ엉엉 0 0 난15장.........10장은적고20장은돈이안되ㅠㅜㅠㅠ엉엉
댓글목록
럭키세븐...
3개더사면될까...?
나는 10장~ 근데 또 살려고 팬싸가 또 있네 ㅡㅡ;
ㅈ.우왕..다들 마니샀네...
20장 안전빵이라던데 20장은 살라구 난 운이 없어 ㅎㅎㅎ ㅅㅂ
6장 샀는데 두멤 포카만 번갈아나옴ㅠㅜ기광이 보고싶어...팬싸땜에 더 사려구ㅠㅠ
난 일단 10장 샀는데
기광이가 한장도 안나왔어;;;;;;;;;
난 일단 10장 샀는데
기광이가 한장도 안나왔어;;;;;;;;
신나라는 많이 사면 확률이 높대서 하려고 했더니 너무 멀고 핫트랙스는 가까운데 불안하고ㅠㅠ
손추첨은 여러번 자주 사는게 유리할까 한꺼번에 많이 사는게 유리할까~~~
이번 아니면 또 일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는데....기광아 보고싶다!!!!!!!!!
=8 일단 세장 샀는데 기광이는 안나왔다는 ㅠㅠ
이제 팬싸땜에 확 지를건데 어디가 유리할까~~~
많이 살거면 신나라!아니면 핫트랙스ㅋㅋㅋ
ㅈ.글쎄...ㅠㅜ...어디든 지금 다들 응모할려고 마니 살듯... 악..ㅠㅜㅜㅜㅜ나두고민되
나두 고민중...몇장사야하나.....
기광이 포카는 나오려나..ㅠㅠ
난15장.........10장은적고20장은돈이안되ㅠㅜㅠㅠ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