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는 어떻게 보는거야?? 온에어로 안 된다 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더쇼는 어떻게 보는거야?? 온에어로 안 된다 ㅠㅠㅠ

899 2014.10.27 20:10

짧은주소

본문

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0:29

티빙에도 채널 없더라 ㅠㅠㅠㅠ
습스 온에어로도 못봐??ㅠㅠ
그냥 나중에 뜨는거 봐야하나바... ㅠㅠ티비못보는데..

파이리2 2014.10.27 20:32

sbs로 가면 안되고 sbs mtv로 갔더니 온에더 돼~~ 이제 곧 비스트 !!! ㄲ ㅑ

파이리3 2014.10.27 20:32

지금 뮤비나온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7 20:36

뮤비나오고 끝인건가 ...

파이리5 2014.10.27 20:39

진짜 뮤비가 끝인거야??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7 21:11

지난주에 녹화한건 뭐임??

Total 39,149건 129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