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옷이 쇼핑몰옷이었는데 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옷이 쇼핑몰옷이었는데 기광이

989 2014.10.26 21:23

짧은주소

본문

120307_005.jpg

축구형이 쇼핑몰해서 선물한거 5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하거든
근데 기광이가 입으니까 명품옷 저리가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21:24

헐 지방si인줄 ......
존멋존예ㅠㅠ

파이리2 2014.10.26 21:25

ㅈㅂㅅ 아닌가여? 제눈엔 그렇게 보이네여 기광이가 입으니까 ㅋㅋ

근데 그 와중에 기광이 이목구비 좀 봐;; 땀나게 존잘

파이리3 2014.10.26 21:25

애기 입쯀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6 21:27

헐 이거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ㅠ

파이리5 2014.10.26 21:43

와 미틴..콧대보소...ㅜㅜ ...........

파이리6 2014.10.26 21:54

어디서 파는거까지는 모르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쁘다....손이광이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7 21:57

이미 완판됨요.광덕중에서도 생각보다 싸다고 산사람 있는걸로 기억.ㅋㅋㅋ

파이리8 2014.10.26 22:18

이날사진진짜좋아하는데

여태명품인쥴

Total 39,149건 129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