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좀...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공유 좀...ㅠㅠ

661 2014.10.26 22:04

짧은주소

본문

B8jsVxq.jpg

이사진 보고 (큰사진이....없어서 ㅠ)
나 ... 석탄좀 부탁해도 될까 ㅜㅜ
주말에 뭐가 그렇게 바뻐서 ㅠ 금요일부터 제대로 챙겨본게 없어 ㅠ
짤로만 봤는데 ㅠ 음악방송에서 깐기광이 아니더라도 기광이포스가 터지더라고 ㅠ
제대로 보고싶어 ㅠㅠㅠ
스록부터... 있는 석탄 좀 ...ㅠㅠㅠ 공유해줘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22:12

울기광에 없음 비스티움이나 비동도 추천해 거기도 석유라고 많이올라오니까 참고해 !

파이리2 2014.10.26 22:34

지금 큰홈에 석유올라왔당~ 가봐~

파이리3 2014.10.26 22:40

응 ! 받고있어 고마워 ~

Total 39,149건 129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