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언플콘 티켓말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BH 주소복사
본문
그거 당첨될 확률 자체는 낮지만 그래도 한번 신청해볼까?
나 지방 파이린데다가 정확한 날짜도 안나왔고 내가 서울에 갈 수 있는 날에 걸릴지도 모르겠고ㅠㅠ
거기다 우체국 가서 보내야하자나 근데 우체국에 엄마 아시는 분이 일하고 계셔서
나 일코ㅠㅠ
그냥 빨간우체통에 넣어도 요새도 거기서 편지 꺼내가시니?ㅠㅠㅠ
나 지방 파이린데다가 정확한 날짜도 안나왔고 내가 서울에 갈 수 있는 날에 걸릴지도 모르겠고ㅠㅠ
거기다 우체국 가서 보내야하자나 근데 우체국에 엄마 아시는 분이 일하고 계셔서
나 일코ㅠㅠ
그냥 빨간우체통에 넣어도 요새도 거기서 편지 꺼내가시니?ㅠㅠㅠ
0

댓글목록
야 무조건 당연히 응모해야지!!!어차피 운이야
1장이던 10장이던 누가될지몰라!!!!!무조건 응모해ㅋㅋ
일단 응모는 해봐!!!!
나도 시험땜에 집에 못가서 오늘 친구시켜서 광화문 싸인회도 응모하고 앨범뜯어서 엽서응모도 해달라고부탁함........또 집으로 온건 엄마아빠 시켜서 해달라구함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하고싶었으......
ㅈ. 빨간 우체통에 넣어도 될까?
우체국 직접 안가고ㅠㅠ
근데 저번에 우표값 얼마짜리인지 헷갈려서 이번엔 안전하게 우체국감! 근데 우체통도 되긴될걸? 난 반송은 안됐어서..ㅎㅎ
빨간 우체통 좀 불안하지않앙?ㅠㅠ
울아파트 바로 앞에 우체통 보니깐 매일 정해진 시간쯤에 수거하러 오시더라 걱정ㄴㄴ
그럼 우체통으로 해야겠다ㅠㅠ 도저히 우체국은 못가겠어ㅠㅠ
그래서 저번 앨범 응모도 못했거든 ㅠㅠ
우표는 그냥 문구사 가서 우표 달라해서 주는거 아무거나 그거 붙이면 되는거야?
응
대신 우표값 모자르게 붙이면 반송되니깐 검색해서 넉넉히 붙여
우표값이 모자르다니? 이게 무슨 소리야?
규격에따라서 우표붙이는거 달라지잖아 ~ 우표적게붙이면 반송된다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