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엔딩이라닠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와 엔딩이라닠ㅋㅋㅋㅋ

530 2014.10.26 15:24

짧은주소

본문

광이가 엔딩컷으루 나오다니 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오늘 마니 잡아준듯
중간중간 앵글을 너무 돌려대서 어지럽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쟈합니당♥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24

마지막...♥

파이리2 2014.10.26 15:25

숨멎 순간..... 화면가득히 기광이가..♥

파이리3 2014.10.26 15:25

나두 엔딩보구 놀랬어. 넘 멋지드아

파이리4 2014.10.26 15:26

엔딩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선처리 대박bb

파이리5 2014.10.26 15:26

어지럽다가 심쿵♥

파이리6 2014.10.26 15:27

엔딩은 좋지만 기광이 다른부분은 역시 안잡히네 기광이 안무동선 진짜 속상하다ㅠㅠ

파이리7 2014.10.26 15:30

완벽하진 않지만 시박 오늘만 같아라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9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