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기가요.....ㅋㅋㅋㅋㅋ 667 2014.10.26 15:2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마지막에 잡힌걸로 위로해야 하나? 난 개인적으로 3사 중 제일 별로 였어... 일단 코디도 별로 였다 ㅋㅋㅋㅋ번쩍번쩍한ㅋㅋㅋㅋ미묘하당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25 난 의상 젤 좋았는데 ㅋㅋㅋ 뭔가.기광이 몸 라인이 잘보였엉 !!!! 섹시했져... 0 0 난 의상 젤 좋았는데 ㅋㅋㅋ 뭔가.기광이 몸 라인이 잘보였엉 !!!! 섹시했져... 파이리2 2014.10.26 15:26 넘 어지러웟어...뭘 보여주려고 한 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넘 어지러웟어...뭘 보여주려고 한 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6 15:26 발카야진짜ㅠㅠㅠㅠㅠㅠ 오늘 생방은 깐기광이던데 에픽하이분인스타그램에서 봣는데.존잘ㅠㅠㅠㅠ 0 0 발카야진짜ㅠㅠㅠㅠㅠㅠ 오늘 생방은 깐기광이던데 에픽하이분인스타그램에서 봣는데.존잘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6 15:31 읭? 아무도 왜 안퍼왔지?ㅠㅜ난못봤는데 0 0 읭? 아무도 왜 안퍼왔지?ㅠㅜ난못봤는데 파이리5 2014.10.26 15:27 그래두 뮤뱅보단 낫던데 좀 어지럽긴했지만... 의상은 뭘입어도 좋으니까 괜찮고~ 마지막 원샷이 대박이지~ 0 0 그래두 뮤뱅보단 낫던데 좀 어지럽긴했지만... 의상은 뭘입어도 좋으니까 괜찮고~ 마지막 원샷이 대박이지~ 파이리6 2014.10.26 15:27 나두.. 카메라 휙휙 돌려서 어지럽.. 0 0 나두.. 카메라 휙휙 돌려서 어지럽.. 파이리7 2014.10.26 15:27 멀미나.... 0 0 멀미나.... 파이리8 2014.10.26 15:28 발카2222 엔딩으로 위로해본다ㅠㅠ 엔딩컷이랑 멍뭉이처럼 내린 머리 짱.....ㅠㅠ 0 0 발카2222 엔딩으로 위로해본다ㅠㅠ 엔딩컷이랑 멍뭉이처럼 내린 머리 짱.....ㅠㅠ 파이리9 2014.10.26 15:28 뮤뱅보단 훨 낫지만 역시나 기광이 파트 잡히는건 어휴,,,, 0 0 뮤뱅보단 훨 낫지만 역시나 기광이 파트 잡히는건 어휴,,,, 파이리10 2014.10.26 15:28 음중>인가>>>>>>>>뮤뱅 내 순서 0 0 음중>인가>>>>>>>>뮤뱅 내 순서 파이리11 2014.10.26 15:29 음중이 최고> 인가 >>>뮤뱅 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음중이 최고> 인가 >>>뮤뱅 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6 15:29 기광이 머리 되게 많이 숱친거 같지 않아? 빨랑 길었으면 좋겠다~~그래야 내려도 까도 더 예쁠 듯 0 0 기광이 머리 되게 많이 숱친거 같지 않아? 빨랑 길었으면 좋겠다~~그래야 내려도 까도 더 예쁠 듯 파이리13 2014.10.26 15:29 안무도 안보이고 발카~~~ 음중이 제일 나은데 그나마 꿀렁꿀렁 보여준거랑 엔딩땜에 넘어간다ㅠㅠ 0 0 안무도 안보이고 발카~~~ 음중이 제일 나은데 그나마 꿀렁꿀렁 보여준거랑 엔딩땜에 넘어간다ㅠㅠ 파이리14 2014.10.26 15:30 나도 꿀렁꿀렁은 오늘 첨 제대로 본듯하다ㅋㅋ 0 0 나도 꿀렁꿀렁은 오늘 첨 제대로 본듯하다ㅋㅋ 파이리15 2014.10.26 15:32 꿀렁꿀렁 ....♡ 너무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꿀렁꿀렁 ....♡ 너무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6 15:37 꿀렁꿀렁은 사랑입니다♥ 0 0 꿀렁꿀렁은 사랑입니다♥ 파이리17 2014.10.26 15:30 뮤뱅이 특히 심해서 그렇지 인가도 발카.. 0 0 뮤뱅이 특히 심해서 그렇지 인가도 발카.. 파이리18 2014.10.26 15:30 개인적으론 뮤뱅이 젤 별로였다~ 기광이 보이질않아서 0 0 개인적으론 뮤뱅이 젤 별로였다~ 기광이 보이질않아서 파이리19 2014.10.26 15:31 근데 왜 인터뷰가 없어? 지금 저기 가있는거 아니야? 소개도 없이 노래 딱 나오길래 ㅗㄹ람 0 0 근데 왜 인터뷰가 없어? 지금 저기 가있는거 아니야? 소개도 없이 노래 딱 나오길래 ㅗㄹ람 파이리20 2014.10.26 15:33 멀미 날꺼같지만 기광이 얼굴은 비교적 많이 글고 엔딩ㅠㅠㅠ엔딩으로 최고시다ㅠㅠ 0 0 멀미 날꺼같지만 기광이 얼굴은 비교적 많이 글고 엔딩ㅠㅠㅠ엔딩으로 최고시다ㅠㅠ 파이리21 2014.10.26 15:41 그래도기광이많이보여줘서 만족 ~ㅎ 엔딩ㅡ기광이로~~ 젤좋아^^ 0 0 그래도기광이많이보여줘서 만족 ~ㅎ 엔딩ㅡ기광이로~~ 젤좋아^^
댓글목록
난 의상 젤 좋았는데 ㅋㅋㅋ 뭔가.기광이 몸 라인이 잘보였엉 !!!! 섹시했져...
넘 어지러웟어...뭘 보여주려고 한 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카야진짜ㅠㅠㅠㅠㅠㅠ
오늘 생방은 깐기광이던데 에픽하이분인스타그램에서 봣는데.존잘ㅠㅠㅠㅠ
읭? 아무도 왜 안퍼왔지?ㅠㅜ난못봤는데
그래두 뮤뱅보단 낫던데 좀 어지럽긴했지만... 의상은 뭘입어도 좋으니까 괜찮고~ 마지막 원샷이 대박이지~
나두.. 카메라 휙휙 돌려서 어지럽..
멀미나....
발카2222 엔딩으로 위로해본다ㅠㅠ
엔딩컷이랑 멍뭉이처럼 내린 머리 짱.....ㅠㅠ
뮤뱅보단 훨 낫지만 역시나 기광이 파트 잡히는건 어휴,,,,
음중>인가>>>>>>>>뮤뱅 내 순서
음중이 최고> 인가 >>>뮤뱅 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머리 되게 많이 숱친거 같지 않아? 빨랑 길었으면 좋겠다~~그래야 내려도 까도 더 예쁠 듯
안무도 안보이고 발카~~~ 음중이 제일 나은데 그나마 꿀렁꿀렁 보여준거랑 엔딩땜에 넘어간다ㅠㅠ
나도 꿀렁꿀렁은 오늘 첨 제대로 본듯하다ㅋㅋ
꿀렁꿀렁 ....♡ 너무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꿀렁꿀렁은 사랑입니다♥
뮤뱅이 특히 심해서 그렇지 인가도 발카..
개인적으론 뮤뱅이 젤 별로였다~ 기광이 보이질않아서
근데 왜 인터뷰가 없어? 지금 저기 가있는거 아니야? 소개도 없이 노래 딱 나오길래 ㅗㄹ람
멀미 날꺼같지만 기광이 얼굴은 비교적 많이 글고 엔딩ㅠㅠㅠ엔딩으로 최고시다ㅠㅠ
그래도기광이많이보여줘서 만족 ~ㅎ
엔딩ㅡ기광이로~~ 젤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