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늘 인가 공방 신청 받지 않았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오늘 인가 공방 신청 받지 않았어?

474 2014.10.26 15:37

짧은주소

본문

비스트 인터뷰도 없었고 추가 곡도 없었는데
왜 받았던거지...........큐브는 참 알수가 없다 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38

애들 생방참여했는데 팬 없는것도 그렇지않남?ㅜㅜ

파이리2 2014.10.26 15:39

그래서 그런거야? 근데 왜 내눈에는 기광이 안보였지?

파이리3 2014.10.26 15:40

근데 생방 참여 대체 뭘함...
이럴꺼면 공방신청도 받지 말고 기광이 부르지도 말지
괜히 애만 피곤하게 중국에서 새벽에 날라왔더니

파이리4 2014.10.26 15:41

ㅈ.당연히 팬들 있는게 좋지! 근데 이번에 애들이 꼭 나올 필요가 없었쟈나 ㅠㅠ..어제 중국갔다가
하루만에 스케쥴 끝내고 날아온건데 애들 피곤하게 헤어메이크업 다하고 인터뷰도 없었고.....어휴 진심 ㅠㅠㅠ
사녹 방송할때 애들 나오는건 나도 알지....

파이리5 2014.10.26 15:43

어쩔수없징.. 방송이란게 그런거니까ㅠㅠㅠㅠ 엠비씨 행사니까 습스는 알바아니다 이거겠지
그래도 컴백주인데 어떻게 인텁도 없냐 ㅠㅠ

파이리6 2014.10.26 15:42

ㅁㅈㅁㅈ.....이십명만 뽑았어 소수만 뽑은 이유가 이건가....으휴
피곤하게 이게 모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컷이라두 잡던지~~~!

파이리7 2014.10.26 15:42

12시30분 사녹티비로 나오는동안 생방현장에선 팬들은 기광이 봤을거야~ 아니니? ㅠㅠ근데 인터뷰는 왜없는거야 인가너무하네

파이리8 2014.10.26 15:43

다른 컴백가수들은 소개하고 인터뷰도 하더만 웬지 무시당하는것같네

파이리9 2014.10.26 15:43

음방에서 나오라고 한 이상 소속사가 거절할 수가.....
오늘 다른 스케줄이 있었으면 뭐라 둘러대고라도 안나왔을테지만
그게 아니였으니깐...
인터뷰없었던건 존빡..

파이리10 2014.10.26 15:45

ㅈ.내가 너무 속이상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메라도 병맛이고 인터뷰도 소개도 없고 ㅠㅠ 근데 또 기광이랑 애들은
그 어느때보다 멋있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파트도 제대로 안잡아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Total 39,149건 129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