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ㅠㅠ석유는뭐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궁금해ㅠㅠ석유는뭐야??

486 2014.10.26 11:33

짧은주소

본문

석탄은 아는데 석유는모야?? 우리 뭐 단어또 지정했었엉?? 요즘 석유라고 하는 파이리들이 꽤있는거같아서ㅇ3ㅇ 원래 석탄이랑 석유랑 같이썼던거야?? ㅜㅜ 나만모르은 이런느낌적인느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1:39

당황하지말고 암거나 써 ㅋ

파이리2 2014.10.26 11:40

ㅂㅅㅌㅇ 에서는 석유라고 불러서 그런거 아닐까? 둘다 똑같은거같은데 ㅎㅎ

파이리3 2014.10.26 11:41

둘다 연료라서 그런가바ㅋㅋㅋ 다른데서는 기차라고도 하쟈나 ㅋㅋ

파이리4 2014.10.26 11:41

석탄=석유=기차 같은 뜻이야ㅎㅎ 유래는 잘...모르겠네

파이리5 2014.10.26 11:59

다같은말이니까 아무거나써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6 12:01

기차를 큰홈에서는 석유라고 부르는거고
울기광에서는 석탄이라고 부르는거 ㅎ

파이리7 2014.10.26 12:18

옛날에큰홈독립전에 베티에서 뷰티들모여있을때 영상다운,배포그런거 불법이라 단속뜬다해서ㅋㅋ각 그룹팬들이 기차말고 다른단어로 위장하려고 우리팬덤은 연료뜻도맞고,막내별명에서따와서 석유라고함ㅋㅋㅋ다른그룹들도 다른단어로바꾸고ㅋㅋㅋ

파이리8 2014.10.26 12:28

원래울기광에서도 석유라고했었는데 울기광에서 어떤파이리가 실수로 석탄이라고해서 울기광에서는 석탄이라고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29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