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올려도 될 진 모르겠지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런거 올려도 될 진 모르겠지만

731 2014.10.26 12:22

짧은주소

본문

수정할께!! 밑에 요정도만 물어볼게 파이리들!!

파이리를 비롯한 기광이 팬들은 올홈보다는 개인 팬페이지에서 주로 활동하니?
이거 묻고 싶었어 울기광같은 개인홈에서 활동이 주로 이루어지는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2:29

나는울기광에서만활동햄

파이리2 2014.10.26 12:31

난 큰홈은 정보보려 가끔 눈팅만 하고 울기광에서 살아~

파이리3 2014.10.26 12:31

안 좋은일이 뭐지? ㅅㅁㅅ이라 생각했는데 글보니 그건 아닌것 같고ㅠㅠ 난 올홈은 가끔가 울기광 10번오면 올홈은 2~3번?

파이리4 2014.10.26 12:33

난 울기광만해

파이리5 2014.10.26 12:33

난 초반에 입덕했을때는 개인홈이란 사이트를 아예 몰랐었어!!그때두 광덕이었지^-^근데 큰홈은 정말 기광이 소식에 큰 반응도 없구 자료도 많이 없더라구..그래서 울기광을 알고난 후로 부터 나도 모르게 큰홈에는 안들어가!!요즘은 울기광에서 살지ㅋㅋ한 5분에 1번씩은 들어오는듯ㅋㅋ!!

파이리6 2014.10.26 12:34

나도 울기광만 가입되어있고 개인홈만 활동해 ~ 올홍은 가끔 정보보러?

파이리7 2014.10.26 12:36

근데 좀 조심스러운게 특정 타홈페이지 언급은 자제해줬으면해 파이리들아~ ^^

파이리8 2014.10.26 12:35

난 울기광+sns 이렇게만 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빠르고 다양한 정보와 앓이가 전부 가능해
늦덕이라 예전에 일은 잘 모르고 그냥 난 이게 편해서 ㅋㅋ

파이리9 2014.10.26 12:36

주로 울기광이지만 큰홈도 자주가~~~투표나 새로운 정보가 빠르니까 난 인간 이기광도 좋고 비스트 이기광도 좋아
근데 반응이 적다 생각할수록 파이리들이 더 활동해줘야하는것같아~~~
굿럭 이후로 파이리들이 큰홈에서나 여러곳에서 활동 많이해줘서 난 좋은데ㅠㅠ

파이리10 2014.10.26 12:41

맞앙 여러곳 돌아다니면서 기광이 칭찬도하고 활동해야 기광이도 어쩌다가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우연히라도 자기 관련글보면 좋아하지않을까??

파이리11 2014.10.26 12:52

동감이야!!! 올홈에서 기광이 소식이나 언급이 적다고 느끼는건 그만큼 파이리들이나 다른 기광이 팬들이 소극적으로 활동해서가 아닐까 생각해^^
더 많이 움직이고 더 많이 칭찬하고 하면 되지 않을까???
그럼 올홈에도 기광이 이야기가 마니마니 넘칠꺼야!!!!!!

파이리12 2014.10.26 20:07

맞아.울기광만 하는걸 뭐라하긴 그렇지만
기광이한테 도움되는 활동을 하자.

파이리13 2014.10.26 12:37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다...근데 연차가 오래되어 팬덤 정착기에 들어갔기 때문에 어디에서 활동하나 큰 어려움이 없어.

파이리14 2014.10.26 12:38

기광이는 활동하면서 안좋은일이 없었던거 같은데 혹시 ㅅㅌㅈ 님?

파이리15 2014.10.26 12:40

난 평소엔 거이 울기광에 살지만 요즘 같은 활동시기에는 거이 올홈에서 살아
이유가 뭐든 무슨일이 있었든 일단 비스트가 잘되야 하니까!!! 그래야 우리 기광이도 어깨피고 활동하니까^^ 그냥 난 그래^^

파이리16 2014.10.26 13:16

22
글고 기광이가 내가생각한것보다 울기광을 늦게알았더라고?ㅋㅋㅋㅋㅋ그때 울기광인증하던날짜보면ㅋㅋㅋ난 기광이이름만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뜨니까 진작 알고있을줄알았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동안은 (전지적 궁예미안해;;;) 에제공카나 큰홈을 주로 봐왔다고 생각해서 여러군데에서 많이 활동하는게좋은거같음

파이리17 2014.10.26 12:42

고마웡!ㅋㅋ

파이리18 2014.10.26 12:45

ㅈ. 미안 이제 봤당
바로 수정할게!!

파이리19 2014.10.26 12:46

나는 주로 울기광에서 활동하고 큰홈도 자주 눈팅하면서 기광이 관련 글이나 여러 일 있을때 팬들 의견 내야한다 싶은? 그런일에 댓글도 달아 ㅎㅎ 의견을 내야 조금이라도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해서..큡이 보고 반성 좀 하라고 진지하게 글을 쓰지 ㅎㅎㅎㅎㅎ

파이리20 2014.10.26 12:53

궁디팡팡~
나도 전엔 내 팬질 즐겁고자 갠팬페이지만 돌았는데 이건 기광이에게 별 도움안되는 팬질같아서 올홈 열심히 다는다는 ㅋ

파이리21 2014.10.26 13:05

나두 울기광에서 주로 활동 큰홈은 울애기 기죽을까봐 댓글 달러가
다들 댓글은 달러가자ㅠ

파이리22 2014.10.26 16:09

222 공감 기광이에게 도움되게 ~~~큡

파이리23 2014.10.26 12:47

근데 기광이도 올홈 들러볼텐데 우리도 기광이글도 올리고 열심히 활동해줘야할것같아~나도 잘 활동안하는데 그런생각이드네

파이리24 2014.10.26 12:51

따로 글은 안올라온거 같은데 하루정리글??그런 글에는 기광이인스타올라왔다

파이리25 2014.10.26 12:54

기광이 자료는 기광이 팬이 더 적극적으로 올려줘야 할것같아~~~내 입덕계기도 비스트 노래듣고 비스트 찾아보다 비동가서
기광이 영상보고 빠진거거든~~~ 그때 기광이 자료 올려주던 분이 이제 바빠서 자주 못올린다고 하면서 기광이 자료좀 올려달라고
부탁하던거 생각난다 닉보면 거의 그분이 올려줬더라구ㅠㅠ 그래서 큰홈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주는 파이리들 너무 고마워!!!!!!!

파이리26 2014.10.26 13:07

난 울기광,큰홈 다 가
기광이글에 댓글달러가고, 뭐 이런저런 정보도 얻으러 맨날드나듬
파이리들도 많이오렴!! 정작 팬들이 자료안올리고 댓글안달면서, 기광이자료없다하는것도 말이안돼잖아ㅋㅋ 고나리나, 강요는아니야 오해절대ㄴㄴ

파이리27 2014.10.26 13:10

동감이야ㅎㅎ 큰홈에 기광이 자료올려주고 댓글다는것도 기광이 지켜주는 방법중에 하나라고 생각하고 활동하자꾸~

파이리28 2014.10.26 13:08

헙 울기광만 하는데 댓글보니까 큰홈가서도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가입하러 갑니다 총총

파이리29 2014.10.26 13:12

기광이가 큰홈에 글도 남겨주고 울기광 우물판것도 큰홈서 본거고 해서 큰홈도 활동열심히 하려구해~~

파이리30 2014.10.26 14:00

기광이가 큰홈에도 글을 남겼어?
큰홈에서 기광이가 남긴 글 어디서 볼 수 있어?

파이리31 2014.10.26 14:18

이 파이리는 공카랑 큰홈이랑 혼동한 듯ㅎㅎㅎ 암튼 그 의지! 퐈이야!

파이리32 2014.10.26 13:36

나는 울기광이랑 네이버 기광검색 그정도만해, 팬된지얼마안되고 비스트팬도아닌 이기광팬으로 시작해서 그런가 올홈은 안가게되네,

파이리33 2014.10.26 13:48

너파이리 딱 나다ㅋㅋㅋ입덕이 그냥 기광이라서

파이리34 2014.10.26 14:32

나도 활동시기에는 여기저기 자주 다 가보는데 비활동시기에는 울기광에서만 살아 ㅎㅎㅎ

파이리35 2014.10.26 19:58

난 울기광 큰홈 구분없이 많이감 둘 다 열심히활동해 팬커뮤니티아니더라도 일반커뮤에서도 열심히 활동하구
기광이 응원 팍팍 하는 편! 사랑은표현하는거니까 망설이지말자 ㅠㅠ

Total 39,149건 129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