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랜만에 다행이드아 기광이 506 2014.10.26 13: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랜만에 내 입덕영상인 엠티비비스트 영상 복습했당 이때 기광이는 진짜 ㅠㅠ너무 맑음 ㅠㅠㅠㅠㅠㅠ 맑고 상큼함이 줄줄 ㅠㅠㅠㅠ 이건 영상이 최고귀요민데 내가 재주가없어 플짤을 못찌넹 ㅠㅠㅠ 어쨌든 일요일의 내 힐링은 기광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3:45 난 광덕되고나서 이거봤는데ㅋㅋ난 한번보고 재밌긴했는데 마음아파서 못보겠어ㅋㅋㅋ큐ㅠㅠㅠAJ로 데뷔하고나서 비스트로 다시 데뷔하기까지 기광이 참 많이 힘들었을거같애ㅠㅠㅠㅜ 0 0 난 광덕되고나서 이거봤는데ㅋㅋ난 한번보고 재밌긴했는데 마음아파서 못보겠어ㅋㅋㅋ큐ㅠㅠㅠAJ로 데뷔하고나서 비스트로 다시 데뷔하기까지 기광이 참 많이 힘들었을거같애ㅠㅠㅠㅜ 파이리2 2014.10.26 13:57 다행이드아ㅏㅏㅏ ㅠㅠㅠㅠ 저때 기광이가 얼마나 신경쓰고 맘.조렸으면 저렇게 좋아할까 싶더라 ㅠㅠㅋㅋ 기요미 ㅠㅠㅠㅠ 0 0 다행이드아ㅏㅏㅏ ㅠㅠㅠㅠ 저때 기광이가 얼마나 신경쓰고 맘.조렸으면 저렇게 좋아할까 싶더라 ㅠㅠㅋㅋ 기요미 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6 14:00 아련아련하드아..... 0 0 아련아련하드아..... 파이리4 2014.10.26 14:11 우래기는 해맑해맑...난 눈물 없인 못 보는 부분이다...ㅠㅠ 0 0 우래기는 해맑해맑...난 눈물 없인 못 보는 부분이다...ㅠㅠ 파이리5 2014.10.26 14:17 아앜~~~~↑↑↑헣 아 다행이드아~~~~~ㅎ헣헣다행이다~~~허헣헣ㅎㅎ 음성지원됨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진짜 졸귀였지 ㅠㅠ 0 0 아앜~~~~↑↑↑헣 아 다행이드아~~~~~ㅎ헣헣다행이다~~~허헣헣ㅎㅎ 음성지원됨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진짜 졸귀였지 ㅠㅠ 파이리6 2014.10.26 14:49 나 다행이드아 기광이영상중에 제일좋아해ㅠㅠ 이때 진짜 출퇴근길에 늘 보고다녔었어ㅠㅠ내최고힐링짤임ㅠㅠ이때의 기광이상황도 너무 아련터지고ㅠㅠ뭔가 눈물나면서도 세상이 정화되는느낌ㅠㅠ 0 0 나 다행이드아 기광이영상중에 제일좋아해ㅠㅠ 이때 진짜 출퇴근길에 늘 보고다녔었어ㅠㅠ내최고힐링짤임ㅠㅠ이때의 기광이상황도 너무 아련터지고ㅠㅠ뭔가 눈물나면서도 세상이 정화되는느낌ㅠㅠ
댓글목록
난 광덕되고나서 이거봤는데ㅋㅋ난 한번보고 재밌긴했는데 마음아파서 못보겠어ㅋㅋㅋ큐ㅠㅠㅠAJ로 데뷔하고나서 비스트로 다시 데뷔하기까지 기광이 참 많이 힘들었을거같애ㅠㅠㅠㅜ
다행이드아ㅏㅏㅏ ㅠㅠㅠㅠ 저때 기광이가 얼마나 신경쓰고 맘.조렸으면 저렇게 좋아할까 싶더라 ㅠㅠㅋㅋ
기요미 ㅠㅠㅠㅠ
아련아련하드아.....
우래기는 해맑해맑...난 눈물 없인 못 보는 부분이다...ㅠㅠ
아앜~~~~↑↑↑헣 아 다행이드아~~~~~ㅎ헣헣다행이다~~~허헣헣ㅎㅎ 음성지원됨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진짜 졸귀였지 ㅠㅠ
나 다행이드아 기광이영상중에 제일좋아해ㅠㅠ 이때 진짜 출퇴근길에 늘 보고다녔었어ㅠㅠ내최고힐링짤임ㅠㅠ이때의 기광이상황도 너무 아련터지고ㅠㅠ뭔가 눈물나면서도 세상이 정화되는느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