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앨범 살 수 있는거지?? 496 2014.10.25 19:5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p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일 영등포 탐스 핫트랙스가서 앨범 살 수 있는거지??? 설마 품절도 있어??? 아는 파이리 답 좀 플리즈..늦덕이라 경험이 없어서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9:58 살수있어~~~마지막날인데 들여놓겠지 0 0 살수있어~~~마지막날인데 들여놓겠지 파이리2 2014.10.25 20:05 W.고마웡 0 0 W.고마웡 파이리3 2014.10.25 20:04 품절 될일없엉 ㅋㅋ 기광이 포카나오길 빌어주껭 ㅋㅋ 0 0 품절 될일없엉 ㅋㅋ 기광이 포카나오길 빌어주껭 ㅋㅋ 파이리4 2014.10.25 20:05 W.감쟈삽니당 0 0 W.감쟈삽니당 파이리5 2014.10.25 20:09 나도 낼 가려궁~~!!! 팬싸 진짜 꼭 가고싶다구~~~!!!! 0 0 나도 낼 가려궁~~!!! 팬싸 진짜 꼭 가고싶다구~~~!!!!
댓글목록
살수있어~~~마지막날인데 들여놓겠지
W.고마웡
품절 될일없엉 ㅋㅋ 기광이 포카나오길 빌어주껭 ㅋㅋ
W.감쟈삽니당
나도 낼 가려궁~~!!! 팬싸 진짜 꼭 가고싶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