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개이뻐짱이뻐!!!! 398 2014.10.25 16: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x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늘 카메라 괜찮은뎅 ㅋㅋㅋ? 마지막 클로즈업이 잊혀지지않아 ㅠㅠ헐 완전개잘존잘세젤예우젤멋이야!!!!! 근데 마이크가 잘안들린다 어제보다 ㅇㅅㅇ 나만그랬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7 ㅇㅇ 오늘건 좀 그런듯. 근데 난...온에어로 봐서 사실 잘 모르겠엉 -ㅁ- 화질보면서 욕하느라.... 0 0 ㅇㅇ 오늘건 좀 그런듯. 근데 난...온에어로 봐서 사실 잘 모르겠엉 -ㅁ- 화질보면서 욕하느라.... 파이리2 2014.10.25 16:47 맞아 어제보다 카메라는 훨 좋았는데 마이크가 어제보단 좀 작게 들린 느낌.. 그래도 좋다ㅠㅠㅠㅠㅠ 0 0 맞아 어제보다 카메라는 훨 좋았는데 마이크가 어제보단 좀 작게 들린 느낌.. 그래도 좋다ㅠㅠㅠㅠㅠ
댓글목록
ㅇㅇ 오늘건 좀 그런듯. 근데 난...온에어로 봐서 사실 잘 모르겠엉 -ㅁ- 화질보면서 욕하느라....
맞아 어제보다 카메라는 훨 좋았는데 마이크가 어제보단 좀 작게 들린 느낌.. 그래도 좋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