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고화질은 아닌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주 고화질은 아닌데~

461 2014.10.25 17:25

짧은주소

본문

좀전에 뜬거 보고 링크 걸어놓으려 왔어.

근데 이렇게 거는게 맞나? 처음 해봐서 ㅎㅎ

기광이- 멀리서 화면 잡힐때부터 뒤쪽으로 마이크 넣고 있는데 계속 손으로 마이크 넣으면서
안무 타이밍 보고 있더라 심각하게 ㅋㅋㅋ

역시 ㅠㅠ 너란남자 멋진남자



아. 다시 보니까 감동이 백배야....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7:28

여기 유툽도

http://youtu.be/8KVjitrtvt8

파이리2 2014.10.25 17:31

우와 또봐야지!!!!! 고마워~

파이리3 2014.10.25 17:45

홉 기광이 계속 봐야지ㅜㅜ 거마워

파이리4 2014.10.25 18:00

여기 유튭 엠비씨 공식영상(고화질)

http://www.youtube.com/watch?v=1sfGYhOk0aw

Total 39,149건 130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