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음중 기광이 많이 잡힌 느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음중 기광이 많이 잡힌 느낌

516 2014.10.25 16:45

짧은주소

본문

완벽한 앵글은 아니었지만 마치 피드백 받은 것만 같아서....기분이 좋아지려해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6

음중 카감님 ㅠㅠ 기광이 좋아하나...완전 멋지게 나왔잖아 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16:46

나도 오늘 기광이 많이 잡아주는 것 같아서 좋아했음ㅋㅋ

파이리3 2014.10.25 16:46

마저마저ㅠㅠ뮤뱅보다훨씬~~~~

파이리4 2014.10.25 16:46

어제보단 낫지마누ㅜ난아직 배가고프다...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넘 이뻐서 그래ㅜㅜ

파이리5 2014.10.25 16:47

새드무비도 잘 잡아줘서 좋았는데 이번에도 많이 잡아주신듯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5 16:47

군데군데 출연했어ㅋㅋ어제보단 훨낫다 그래도 배부르진않앜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16:47

응응 기광이 많이 잡아준 듯? 그리고 화면도 예뻤뜸. 다만 시선강탈을 쫌 더 정면에서 잡아줬음 좋았을 걸 싶었어.

파이리8 2014.10.25 16:49

지금 우린 마치~ 이부분이 기광이가 너무 뒤에 서있어..하 진짜 안무동선이 자꾸 아쉽네

파이리9 2014.10.25 16:52

222 정면에서 좀 제대로ㅠㅠ

파이리10 2014.10.25 16:49

역시 뮤뱅은 별로 ㅠㅠ 쇼음중이랑 인가 피디님이 좋아~ 내일도 잘 잡아줬겠지~~

파이리11 2014.10.25 16:53

오늘만 같아라ㅠㅠ

파이리12 2014.10.25 16:55

오늘만 같아라~~~

파이리13 2014.10.25 17:00

근데 엠비씨는 항상 좀 좋앗어 기광이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 엠비씨 아들이어서 그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5 17:01

오늘만 같아라~~~

파이리15 2014.10.25 17:07

어제보단 훨~~~~~~~~~~씬 좋다.

파이리16 2014.10.25 17:13

화면두 더 이쁜듯 ㅜ_ㅜ 끄앙.....인형기광!사랑해요!

Total 39,149건 130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