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캡쳐보면 기광이 머리 괜찮은데 562 2014.10.25 14: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y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ubin_hi 영상보면 또 기광빨머리같기도 하고 아리송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4:36 방송봤을때 이 파트는 참 괜찮았어 잘 생겨서 헉했다 ㅋㅋㅋ근데 기광이가 이마가 좀 시원하게 넓은 편이라 반만 까는게 제일 예쁘고, 이 머리도 1센치만 덜 깠어도 더 예뻤을 텐데 ㅋㅋㅋ 빤질빤질한 계란처럼 보일때가 있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 0 0 방송봤을때 이 파트는 참 괜찮았어 잘 생겨서 헉했다 ㅋㅋㅋ근데 기광이가 이마가 좀 시원하게 넓은 편이라 반만 까는게 제일 예쁘고, 이 머리도 1센치만 덜 깠어도 더 예뻤을 텐데 ㅋㅋㅋ 빤질빤질한 계란처럼 보일때가 있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5 14:42 방솧에선 너무 빡붙인것처럼 나왔더라구 아쉽 0 0 방솧에선 너무 빡붙인것처럼 나왔더라구 아쉽 파이리3 2014.10.25 14:39 부산부쇼처럼 하면 더 이쁠것같기도~~~그치만 이머리도 멋있었어~ 0 0 부산부쇼처럼 하면 더 이쁠것같기도~~~그치만 이머리도 멋있었어~ 파이리4 2014.10.25 14:43 나도 부산 뷰티풀쇼때처럼ㅎㅎ 영상 찾아옴ㅠㅠ 요렇게 까주면 더 이뿐데ㅠㅠ확 까지 말란말이야ㅠㅠ 0 0 나도 부산 뷰티풀쇼때처럼ㅎㅎ 영상 찾아옴ㅠㅠ 요렇게 까주면 더 이뿐데ㅠㅠ확 까지 말란말이야ㅠㅠ <embed src="//www.youtube.com/v/PmAp31TMv8Q?hl=ko_KR&version=3&rel=0&controls=0&showinfo=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560" height="315"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embed></object> 파이리5 2014.10.25 15:44 그렇네 까도 이쁜데 0 0 그렇네 까도 이쁜데 파이리6 2014.10.25 14:42 왕자님머리ㅋㅋㅋㅋㅋㅋ까리하면서 맨들맨들한 깐달걀같아서 난 요머리 참 좋아해ㅠㅠㅠㅠㅠㅋㅋㅋ 근데ㅋㅋㅋㅋ또 뭔 머리든 다 기광빨받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0 0 왕자님머리ㅋㅋㅋㅋㅋㅋ까리하면서 맨들맨들한 깐달걀같아서 난 요머리 참 좋아해ㅠㅠㅠㅠㅠㅋㅋㅋ 근데ㅋㅋㅋㅋ또 뭔 머리든 다 기광빨받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14:43 디즈니 애니에 나오는 왕자님 머리같아 ㅋㅋㅋㅋ 라푼젤 구해줄듯 0 0 디즈니 애니에 나오는 왕자님 머리같아 ㅋㅋㅋㅋ 라푼젤 구해줄듯 파이리8 2014.10.25 14:46 0 0 <img src="http://cfile28.uf.tistory.com/original/2145CC40544B328B2D64CE"> 파이리9 2014.10.25 14:52 머리를 시원하게 까고나서는 머리카락 사이를 화장품으로 메꿔주는 걸 하던데 저 머린 그 걸 안해준 느낌이라 좀 별로야 진짜 기광이 헤어라인보다 훨씬 안쪽으로 들어가보이는 느낌 ㅠㅠ 아 진짜 레카 ㅂㄷㅂㄷ 0 0 머리를 시원하게 까고나서는 머리카락 사이를 화장품으로 메꿔주는 걸 하던데 저 머린 그 걸 안해준 느낌이라 좀 별로야 진짜 기광이 헤어라인보다 훨씬 안쪽으로 들어가보이는 느낌 ㅠㅠ 아 진짜 레카 ㅂㄷㅂㄷ 파이리10 2014.10.25 14:53 난 완조니 멋있었어 귀티넘치고 도도한 왕쟈님같음 0 0 난 완조니 멋있었어 귀티넘치고 도도한 왕쟈님같음 파이리11 2014.10.25 14:53 기광이는 반만까는게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ㅋㅋㅋㅋ조금만 덜깠음 좋겠다 0 0 기광이는 반만까는게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ㅋㅋㅋㅋ조금만 덜깠음 좋겠다 파이리12 2014.10.25 15:22 나도 반만 까는거에 한표.....아 진짜 레카 ㅂㄷㅂㄷ2222222 0 0 나도 반만 까는거에 한표.....아 진짜 레카 ㅂㄷㅂㄷ2222222 파이리13 2014.10.25 15:44 22 0 0 22
댓글목록
방송봤을때 이 파트는 참 괜찮았어 잘 생겨서 헉했다 ㅋㅋㅋ근데 기광이가 이마가 좀 시원하게 넓은 편이라 반만 까는게 제일 예쁘고,
이 머리도 1센치만 덜 깠어도 더 예뻤을 텐데 ㅋㅋㅋ 빤질빤질한 계란처럼 보일때가 있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
방솧에선 너무 빡붙인것처럼 나왔더라구 아쉽
부산부쇼처럼 하면 더 이쁠것같기도~~~그치만 이머리도 멋있었어~
나도 부산 뷰티풀쇼때처럼ㅎㅎ
영상 찾아옴ㅠㅠ 요렇게 까주면 더 이뿐데ㅠㅠ확 까지 말란말이야ㅠㅠ
그렇네 까도 이쁜데
왕자님머리ㅋㅋㅋㅋㅋㅋ까리하면서 맨들맨들한 깐달걀같아서 난 요머리 참 좋아해ㅠㅠㅠㅠㅠㅋㅋㅋ
근데ㅋㅋㅋㅋ또 뭔 머리든 다 기광빨받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디즈니 애니에 나오는 왕자님 머리같아 ㅋㅋㅋㅋ 라푼젤 구해줄듯
머리를 시원하게 까고나서는 머리카락 사이를 화장품으로 메꿔주는 걸 하던데 저 머린 그 걸 안해준 느낌이라 좀 별로야
진짜 기광이 헤어라인보다 훨씬 안쪽으로 들어가보이는 느낌 ㅠㅠ
아 진짜 레카 ㅂㄷㅂㄷ
난 완조니 멋있었어 귀티넘치고 도도한 왕쟈님같음
기광이는 반만까는게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ㅋㅋㅋㅋ조금만 덜깠음 좋겠다
나도 반만 까는거에 한표.....아 진짜 레카 ㅂㄷㅂㄷ222222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