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는

501 2014.10.25 14:46

짧은주소

본문

데뷔 초 땐 왜그렇게 아련했을까?
나도 초기 입덕이라 아련했던 건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서 그냥 아 맞아 과거에 아련했었지
정도로 기억하고 있다가 밑에 파이리가 올린 동영상보고 다시금 그 아련이 와닿았어
지금의 모습으로는 약간 상상이 안된다 할 수 있을 정도로 아련했던 모습이 많았자나
진짜 하늘보다가 그대로 날아가버릴 것 같고 막
그때 기광이 보고 울었던 파이리들 진짜 많았을텐데
왜 그렇게 아련했을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4:49

내 궁예로는 데뷔초에 개인스케줄이 많아서...피곤해보이는 모습이 많았던 걸로 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14:49

혼자가 묵묵히 이겨내야할게 많았던거 같아
AJ때 소속사가 처음이라 돈도 없었구 뒷받침도 잘 못해주고 좀 아쉽게 끝났고
나도 후에 팬되서그때보면 진짜 아련아련해

파이리3 2014.10.25 14:50

스케줄이 많아서 그런게 아니었을까 싶어.
데뷔초에 하이킥 같이 했었는데, 하이킥이 대기시간이 어마어마했다더라고.
장면은 적은데, 촬영할때 어른연기자분 먼저 찍고, 주인공 찍고 그 다음 순서.
기광이가 신인이니까 촬영이 밀리고 밀리고 어디가서 편히 쉴 수도 없이 대기 또 대기..

파이리4 2014.10.25 14:52

진짜 스케줄 폭풍이었네.여유가 없었겠다 기광이 자연좋아하는데 자연볼시간도 없엇을듯 ㅠㅠ

파이리5 2014.10.25 14:53

신인이니까 촬영밀리고밀리고 장난아니였을것같아... 게다가 차도 좋은거아니였어서 편하게 쉴 수도 없고..

파이리6 2014.10.25 14:56

상우형 위로해주는거 보면서 기광이도 상우형 마음을 아는구나 싶더라구~~~

파이리7 2014.10.25 14:51

조심스럽게...예상해보자면 스케쥴도많고 뭔가 기광이가 상상했던 가수생활이아니어서?? 뭐든 궁예겠지만..
우리애긔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5 14:53

ㅠㅠㅠㅠ 소년미 아련미

파이리9 2014.10.25 14:59

먼지 알거 같아ㅠㅠ 눈물나ㅠ

파이리10 2014.10.25 14:52

지금은 데뷔초보다기광이가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서 우리가 안심이 된게 아닐까?ㅋㅋ
데뷔초땐 수줍하고 낯가림도 심했던걸로 보였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팬들한테 더 가깝게 잘해주려고 기광이도 많이 노력하는게 보여서 고맙다ㅠㅠ
그래도 난 지금도 아련하다 내새낑..ㅠㅠ

파이리11 2014.10.25 14:54

진짜 스록에서 능청스럽게 하는거 보고 기광이가 스스럼없이 잘다가가는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팬들은 알지 기광이 낯가림이 심하다는거ㅜㅜ 팬들한테 노력많이 하는것도 알고

파이리12 2014.10.25 14:55

맞아 나도 입덕전엔 예능만 보고 기광이 진짜 사교성 좋구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그게 다 노력으로 이루어진거ㅠㅠ
지금도 낯가림하는데 방송보면 노력하는게 보인다ㅠㅠ

파이리13 2014.10.25 15:02

마자 그게 진짜 노력해서 그정도 되기 힘든건데ㅠㅠ 대단하고 기특하고 또 짠하고ㅠㅠ 행복해야대 우래기♥

파이리14 2014.10.25 15:01

나도 늦덕이라서 내가 생각해오던 기광이 이미지는 되게 사교성넘치고 쾌활한 줄 알았는데 의외로 조용하고 말이 없다는거야 되게 뭔가 상상이 안갔었는데 과거 영상 찾아보고 ..또 자세히보니까 그런면이 없잖아 있어보이더라고 ㅠ진짜 노력많이했겠다 싶었어 ㅠㅠㅠ뜨형에서도 아바타소개팅할 때 소개팅녀가 딱 그말하더라 "낯을 좀 가리사나봐요?" 그러는데 기광이 성격에 예능하느라 참 힘들었을거같아 ㅠㅠㅠ근데도 프로의식가지고 열심히한거보면 진짜 대단해 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5 15:05

근데 지금도 그렇더라 ㅠㅠㅠㅠ 좀 더 대처하는법이.늘었을뿐이지 ㅠㅠㅠ
아레나인텁 보이까 눈마주치는데 오래걸렸다는 그 부분보고 깜놀..... 여전히 아직 힘들구나 이생각이 들어서 진짜 놀랐어 ㅠㅠ

파이리16 2014.10.25 14:54

난 늦덕이라 자세히 모르지만 그아련한 모습이 가끔 보일때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구~~~근데 생각해보면 스무살 어린나이에 너무 힘든 스케줄이 아니었을까싶어ㅠㅠ기광이가 표현하는 스타일은 아니니 위태위태하고 아련한 모습에 팬들도 안타까워하고~초기팬이 알지않을까?

파이리17 2014.10.25 14:57

신인시절 기광이를 생각해보면 되게 힘들었을거같아 나도 낯가리는편이라 사람대하는거 스트레스받을 때도 있고 그렇거등ㅠ.. 근데 기광이는 신인이고 모든게 낯선환경, 모르는사람들이였을텐데 참..ㅠㅠㅠㅠ혼자 이리뛰고저리뛰고 참 힘들었을거같아

Total 39,149건 130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