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정말...오빠같았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s 주소복사
본문
코트때문일까
헤어때문일까
표정때문일까
쇼타임과 정법 스록을 보며
귀요미귀요미~~~~~~~~했는데
오늘은....솔직하게....나 얼굴 뜨거워졋다 ...ㅋㅋ
벗기광보다 더 섹시하고
더 남자느낌나쟈나ㅜㅜㅜㅜㅜㅜ
진짜 저 왕자머리기광 넘 좋아ㅜㅜㅜ
헤어때문일까
표정때문일까
쇼타임과 정법 스록을 보며
귀요미귀요미~~~~~~~~했는데
오늘은....솔직하게....나 얼굴 뜨거워졋다 ...ㅋㅋ
벗기광보다 더 섹시하고
더 남자느낌나쟈나ㅜㅜㅜㅜㅜㅜ
진짜 저 왕자머리기광 넘 좋아ㅜㅜㅜ
0

댓글목록
기광이 뭔가 더 남자답고 멋있어진거같앟ㅎㅎ살빠져서그런가?ㅠㅠㅎ근데 또 안녕하세요보면 완전 애긴데 ㅎㅎㅎ
ㅈ. 이래서 갭기광갭기광 하나봐!!!!
기광이 정말 모든 분위기와 스타일을 다 소화해서 볼때마다 달라지는 모든게 다 자기 성격이고 분위기로 느껴져...진짜 좋아....ㅜㅜ
오늘 진짜 남자더라.........................
후 진짜 오빠라고 소리칠 뻔...........................
이래서 갭기광인가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두근두근! 남자!!!!!!
복합적으로... 다... 코트 진짜 잘 어울려! 헤어도 멋지게 잘 어울렸고.. 그에 맞게 표정은 섹시카리스마 쩔었고.... 춤출때 춤선ㄷㄷ 진짜 까리하고 멋짐ㅠㅠ
진짜 오빠 소리가 절로...........까리해ㅠㅠㅠㅠ
머리깐거계속보니까예쁨...
어빠..... (민증을 불태운다)
기광이 진짜 오늘 너무 섹시하고 남자다웠어 아 진짜 너무 멋있다 ㅠㅠ
(미쳐 불타지 못한 숫자 조각을 보고 화들짝 놀란다)
(놀라다 기광이보고 머리풀고 달린다)
(옆에 같이 민증 태우던 파이리도 같이 달린다)
아..우리 꼬리불은 민증태우리고 잇엇던거냐 ㅋㅋㅋㅋ
어빠라고 불러^^
아 너무 섹시하고 까리해서 헛웃음이 나왘ㅋㅋㅋㅋㅋㅋ 이래도 되는거야???
ㅈ.네오빠....전 오빠꺼에요ㅜㅜㅜㅜㅜㅜ
반사~
ㅈ. 아몰라 어쩔수없어ㅜㅜㅜㅜㅜㅜ너도 기광오빠꺼해ㅜㅜㅜㅜㅜ 우리 파이리들은 모두 기광이꺼야 ㅜㅜㅜㅜ
어.......나도 그럼 ㅎㅎㅎㅎ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땀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으로 볼때 머리 이상하게 깠네 했는데 이거보니까 존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맞어!!!! 대리님? 과장님? 뭐야 ㅠㅠ 암튼 훈남상사같은 느낌? 아 몰라 ㅜㅜ 오빠라 불러야 할 거 같아 ㅋㅋㅋㅋ
ㅈ. 저런 비쥬얼의 상가가 있다면 월요일만 기다리고 야근 회식 야유회 산행 체육대회 엠티 뭐던 쌍수들고 환영일텐데 ㅋㅋㅋㅋ
나도 저런 상사가 있다면 매일 자진 야근과 주말 풀근무 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근데 우리의 스맛트힌 기광과장님은 업무시간내에 다 끝내고 칼퇴하시는게 함정이랄까 ㅋㅋㅋㅋㅋ
나 원댓파이리. 그럼 같이 칼퇴해야지! 좀이라도 더 볼려면 ㅋㅋㅋㅋㅋㅋ 근데 파이리들 잡일 많은 막내라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기광상사님이랑 근무하면 낮엔 얼굴쳐다보다가 일은 밤에 남아 하게 될둣....일하는 남자 기광이 안쳐다보고 자기일할수있는 파이리있을까~.~
언제나 집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기도 도맡아 함^^
그건 당연한거지. 막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태워 보내드리는거 말고 같이 타고 걱정된다며 집앞까지 모셔다 드려야 하쟈나? 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같이 일하면 어떨지 상상해봣는데 상상이 안된닼ㅋㅋㅋㅋㅋ너무 좋아서 상상으로 이어지지가않앜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무표정 좋아 냉미남같아서ㅠㅠ 게다가 의상이랑 깐머리가 합쳐져서 시크하면서도 남자냄새남!
ㅈ. 파이리들이 나의 이 어찌 설명할 빙법을 못찾고 적은 '오빠같다'는 표현이 무슨 말인지 이해하는거같아서 신기하고 좋다ㅜㅜㅜㅜㅜㅜ 찰떡같이 알아들엇어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