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스록 인간극장 진짜 웃기지 않았냐?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g 주소복사
본문
인간극장에서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양아치 발언이랑 행복전도사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로그는 사랑이야...
금요일의 활력소 비타민 우루사 박카스ㅠㅠㅠㅠㅠ
평생해줘.....스탈로그 제작진들도 사랑해요...
기광이 양아치 발언이랑 행복전도사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로그는 사랑이야...
금요일의 활력소 비타민 우루사 박카스ㅠㅠㅠㅠㅠ
평생해줘.....스탈로그 제작진들도 사랑해요...
0

댓글목록
나도 진짜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센스쩌는 방송이 몇없는데
스록 인간극장패러디하는거보고 오올 센스좀있네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극장 패러디 많이들하지만 자칫하면 오글거릴수있는데 오늘 진짜 센스있게 자막도 잘넣었더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광이 주스 먹고 자기가 풀이 된 느낌이라고? 이것도 넘 웃겼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옆에 보던 동생도 빵터짐ㅋㅋ
아........진짜 스록은 사랑입니다............
얘두라 그런 의미로 기광공카 스록 서포트 참여 많이하쟈~~~~~사릉훼 파이리들~~~~
스록 제발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다.. 보면 기분 정화되는 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ㅠ
난 감쟈합니다~도 ㅋㅋㅋㅋㅋ 기광이 감쟈합니다 즐겨 쓰니까 더 귀엽더라 ㅋㅋ
글고 누구누구 선생님, 이것도 ㅋㅋㅋㅋ 십 세번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
십십십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거 소소하게 포인트 많았네ㅋㅋㅋㅋ
인간극장 그거 나올때 너무 웃겨서 나 울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력자 파이리 요 세개 플짤 좀 만들어주세요
굽신굽신...
굽신굽신 222222222
마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쟈합니다 육성으로 들으니까 더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행복전도사짤두 넘 사랑둥ㅇㄷ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웅뿌웅뿌웅뿌웅뿌웅뿌웅뿌웅뿌웅
거기서 터짐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하니까 또 웃겨 미쳤나봐ㅋㅋㅋㅋ
앜ㅋㅋㅋㅋ소리도 진짜 웃겼어 미친듯ㅋㅋㅋㅋㅋ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