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사랑한다파이리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사랑한다파이리들

621 2014.10.25 00:23

짧은주소

본문

밑에 논의글 보다보니까,, 아침에 꽝모닝하며 하루를 함께하던 파이리들이 왜 요로케...하며 옛일을 추억하게된다ㅠㅠ 정말 신입파이리 대거 들어온후에 첨에 댓수 맞추는거 몰라서 논란됬을때도 수 맞추려구 자기댓글 지웠다는 배려파이리 글 읽을때까지만해도 이렇게까지 논란이 많아질꺼라고는 생각두 못했었는데ㅠㅠ슬프닷
우리는 둥글둥글 천사 기광이팬 둥글둥글 파이리쟈냐
돌아와파이리들♥내사랑파이리들♥ㅠㅠㅠ
어쨌든 파이리들 사랑한다 어떤모습이여도 기광이다음으로 내사랑들이야 앞으로도 영원하자 제발ㅜㅜ
헤어지려는 파이리 댓글읽고 술프고 싶어져서 횡설수설해봐써..☞☜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0:26

둥글게 둥글게 가자
우리 다 기광이좋아서 그러는거니까 서로서로 날선댓글달지말고 댓글달때 한번만 더 생각해서 좋게좋게하쟝~

파이리2 2014.10.25 00:26

나도 파이리들 사랑해♥

파이리3 2014.10.25 00:27

덩치마냥 둥글둥글 하쟈능~~~~파이리들 사랑해~~~

파이리4 2014.10.25 00:27

둥글게둥글게 가장
아무래도 몸도 둥글게둥글게 만들어야겠어
라면 먹어야징..

파이리5 2014.10.25 00:28

ㅋㅋㅋㅋ너파이리 내 취향을 저격했다 나도 라면먹어야지

파이리6 2014.10.25 00:36

너구리면 다시마 있나 잘보고

파이리7 2014.10.25 00:37

라면! 아 난 만두먹을까 배고프당ㅎㅎ

파이리8 2014.10.25 00:28

나진짜파이리들끼리는오래갔으면좋겠어
기광이팬하면서 이렇게 단합?된느낌 처음받아서 너무좋은데;_;
서로둥글게오래가자파이리들..

파이리9 2014.10.25 00:34

뭐 싸우면서 더 정도 들고 그러는거지ㅋㅋ 그래도 앞으론 좀...ㅋㅋㅋ 무조건 기광이만 보고 가자!!!

파이리10 2014.10.25 00:35

술 푸지 말궁ㅎㅎ 힘내자 파이리!

파이리11 2014.10.25 00:42

이 각박한 세상속에서 ㅜㅜ 우리 기광이와 파이리들을 힘들게 하는 나쁜 것들이 많은데 우리끼리라도 부둥부둥하쟈ㅜㅠ
울기광에선 상처받고 상처주고 하고 싶지 아나
기광이가 힐링이쟈나.... 힐링천샤님을 조아하는 우리들이쟈나..... ㅜㅜ흡

파이리12 2014.10.25 00:50

우리 얼마전까지만 해도 서포트 한다고 신나서 부둥부둥했잖아 파이리들 다 착한 거 알고 있음!!!
최근에 ㅋㅂ때문에 예민해지고 날카로워져서 그런 거 같음ㅠㅜ

파이리13 2014.10.25 00:59

파이리들 격하게 사랑한다 ^-^ 우리 기광이 사랑하듯 둥글둥글하게 가자 우리도 오래보려면 배려심이 필요할듯 하네~

파이리14 2014.10.25 01:02

글게 나두 이글 쓸려다 영상복습하느라 못썼는데ㅠ우리 다 둥글게 으싸으싸하자~~~울기광이 닮아 다 맘착하잔오~.~

파이리15 2014.10.25 01:08

내 윙크를 받아랑^.

파이리16 2014.10.25 02:50

근데..나 밑에 글 안읽어져^^ 너희 다 읽을수있구나..?

파이리17 2014.10.25 05:00

좀만 배려하면 그냥 아무일도 아닌데 사람이 많아지면 생길수 있는일인듯ㅠ

Total 39,149건 130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