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안무를 제대로 보기위해선 안무영상이 시급하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안무를 제대로 보기위해선 안무영상이 시급하다

485 2014.10.24 19:39

짧은주소

본문

http://www.youtube.com/watch?v=oCmMbil5wCY




뮤비를 봐야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9:45

ㄱㄱㄱ 울몀서 달려야비 ㅜㅜㅜㅜㅜ기광이파트ㅜㅠㅠㅠ

파이리2 2014.10.24 19:45

마니 보자ㅠㅠㅠ 또 굿럭때 처럼 안찍어놓고 우리를 희롱하는거라면 이번엔 짓짜 휘발유들고 찾아갈꺼야!!!
내 꼬리불로 확 마!!!!!

파이리3 2014.10.24 19:47

헐 굿럭때 안찍은거였어??? 뷰콘때 보여준게 그거 아니었어?

파이리4 2014.10.24 19:50

찍었는지 안찍었는지는 모르는 사실ㅋㅋ 그냥 끝까지 안내놓길래 해본 말이였어ㅋㅋ

파이리5 2014.10.24 19:51

뷰콘때 보여줬다고??? 안무영상을?? 내가 콘서트에서 졸았나????

파이리6 2014.10.24 19:52

연습실안무영상말고 그냥 뮤비세트장에서 스토리같은거없이
춤추는거 full로 보여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스트 잠깐 옷갈아입으로 들어간사이엨ㅋㅋㅋㅋ스크린으로~~~
그래서 팬들이 굿럭떼창에 응원법넣어서 소리치던거 기억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4 19:53

난 못갔고 영상으로 보여줬다고 알고있었는데 내가 그럼 착각했나봐ㅠㅠ

파이리8 2014.10.24 19:46

ㄱㄱㄱㄱㄱㄱ 안무영상보자제발

파이리9 2014.10.24 20:41

안무영상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시급하다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