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사랑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nK 주소복사
본문
뜬금없이 얘기하고 싶었어..
기광이 사랑해!!!!!!!
그리고 아직 기광이 실물 영접 못한 파이리들 꼭 봐라..
기광인 실물로 봐야해..
기광이 보고와서 이럼......
쿄쿄쿄!!!!!!!!!!!
기광이 사랑해!!!!!!!
그리고 아직 기광이 실물 영접 못한 파이리들 꼭 봐라..
기광인 실물로 봐야해..
기광이 보고와서 이럼......
쿄쿄쿄!!!!!!!!!!!
0

댓글목록
기광이는 실물로 보면 신기하게 생김;;
진짜 어쩜 저렇게 생겼지? 얼굴 작은데 눈코입이 여뱅없이 조낸 이쁘게 들어가있네? 피부 존나 좋쟈나?
계속 머릿속에 감탄하면서 물음표 생김
그냥 천샤님이야
어쩜 이리 생겼나 항상 드는생각ㅠㅠㅠㅠ천사님ㅠㅠㅠㅠ
보고와도 생각이 잘 안남
순간 정신이 나가나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