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그래서 내일 뮤뱅한다는 거지? 467 2014.10.23 23:1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V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 졸라 기대돼 심지어 생방이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3:15 한다는거지 너무조아ㅠㅠㅠㅜ 0 0 한다는거지 너무조아ㅠㅠㅠㅜ 파이리2 2014.10.23 23:16 근데 낼비스트 생방에나오는지 아닌지는 아무도몰라? 타이틀곡은 사녹분일테고 수록곡이나 컴백대기실인터뷰있었음좋겄는데ㅠㅠㅠ 0 0 근데 낼비스트 생방에나오는지 아닌지는 아무도몰라? 타이틀곡은 사녹분일테고 수록곡이나 컴백대기실인터뷰있었음좋겄는데ㅠㅠㅠ 파이리3 2014.10.23 23:18 첫방이니까 나올듯 당연히 ㅋㅋㅋ인사도해야하고... 0 0 첫방이니까 나올듯 당연히 ㅋㅋㅋ인사도해야하고... 파이리4 2014.10.23 23:38 오 생방이야? 본방 꼭봐야징 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 0 0 오 생방이야? 본방 꼭봐야징 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3 23:41 사녹인듯. ㅋㅋㅋㅋ아까 공카가봤더니... 생방엔 나오겠징 0 0 사녹인듯. ㅋㅋㅋㅋ아까 공카가봤더니... 생방엔 나오겠징
댓글목록
한다는거지 너무조아ㅠㅠㅠㅜ
근데 낼비스트 생방에나오는지 아닌지는 아무도몰라?
타이틀곡은 사녹분일테고 수록곡이나 컴백대기실인터뷰있었음좋겄는데ㅠㅠㅠ
첫방이니까 나올듯 당연히 ㅋㅋㅋ인사도해야하고...
오 생방이야? 본방 꼭봐야징 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
사녹인듯. ㅋㅋㅋㅋ아까 공카가봤더니... 생방엔 나오겠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