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팬덤스쿨 별투척 안한 파이리들!!!! 513 2014.10.23 23: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a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총공시간은 11시50분부터인데 그땐 내가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알아서 별투척하장~~~!!!!!! 이번달 회장만들어서 서가대 시상식장에 강제소환시켜야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3:44 오늘 별 다 쏟아붓고 왔다ㅠㅠ 내일부터 또 모아야지 0 0 오늘 별 다 쏟아붓고 왔다ㅠㅠ 내일부터 또 모아야지 파이리2 2014.10.23 23:45 오오 마쟈 까먹을수있으니까지금하고와야징ㅋㅋ 0 0 오오 마쟈 까먹을수있으니까지금하고와야징ㅋㅋ 파이리3 2014.10.23 23:46 그래그래 다들 지금해!!!!! 0 0 그래그래 다들 지금해!!!!! 파이리4 2014.10.23 23:52 아늦었다ㄱㄱ 0 0 아늦었다ㄱㄱ 파이리5 2014.10.24 00:13 이겼쪄 0 0 이겼쪄 파이리6 2014.10.24 00:28 미안~~가입한지얼마안되서몰라서 ㅠㅠ 팬덤스쿨.별.투표는어디에~~ㅠㅠ가르쳐줘요 멜론.쇼챔 은했는데~~~ 이건무슨소리인지몰라서~모르는게너무많아ㅠㅠ 0 0 미안~~가입한지얼마안되서몰라서 ㅠㅠ 팬덤스쿨.별.투표는어디에~~ㅠㅠ가르쳐줘요 멜론.쇼챔 은했는데~~~ 이건무슨소리인지몰라서~모르는게너무많아ㅠㅠ 파이리7 2014.10.24 00:33 안드로이드야???? 팬덤스쿨이라는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한 후 출석체크를 해서 별을 받아 회장투표에 비스트를 투표하면 끝 0 0 안드로이드야???? 팬덤스쿨이라는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한 후 출석체크를 해서 별을 받아 회장투표에 비스트를 투표하면 끝 파이리8 2014.10.24 00:37 아니면 울기광에 팬덤스쿨 검색해서 37번글 봐봐~ 큰홈에서 가져온 글이야! 0 0 아니면 울기광에 팬덤스쿨 검색해서 37번글 봐봐~ 큰홈에서 가져온 글이야!
댓글목록
오늘 별 다 쏟아붓고 왔다ㅠㅠ 내일부터 또 모아야지
오오 마쟈 까먹을수있으니까지금하고와야징ㅋㅋ
그래그래 다들 지금해!!!!!
아늦었다ㄱㄱ
이겼쪄
미안~~가입한지얼마안되서몰라서 ㅠㅠ
팬덤스쿨.별.투표는어디에~~ㅠㅠ가르쳐줘요
멜론.쇼챔 은했는데~~~
이건무슨소리인지몰라서~모르는게너무많아ㅠㅠ
안드로이드야???? 팬덤스쿨이라는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한 후 출석체크를 해서 별을 받아 회장투표에 비스트를 투표하면 끝
아니면 울기광에 팬덤스쿨 검색해서 37번글 봐봐~ 큰홈에서 가져온 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