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근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저기 근데

843 2014.10.23 22:04

짧은주소

본문

우리 서포트 한거
큰홈에 안올라갔었지??

전에 올린다고 했던 파이리가 있었어서 그 글보고 나는 올라온줄 알았는데
지금 찾아보니 안올라와있네.

이런건 자랑해야 하는거라고 나는 생각하는데
(우리 기광이 귀하게 여기는거 자랑해야지) 생각하는데
나만 분위기 모르나?? 라는 생각에 살짝쿵 물어보는거야.

뭔가 올리지 말자 아니면 올리면 안되는 뭔가가 어떤 글이나 댓글에 있었는데
내가 못봐서 눈치 못채고 넌씨눈 글 쓰고 있나 싶어서
몇번을 고민하다가 글을 쓴다.
혹시 이런 글 안되면 동그랗게 말해줘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2:06

오 그러넹 나도 생각해보니까 올림 좋을듯 ㅇㅅ이 서폿 올라온거 보니 우리꺼도 자랑하구 시펑

파이리2 2014.10.23 22:06

내가 그때 비스트관련된 홈?에만 퍼갔으면 좋겠다구 댓글단적있는뎅... 걍 내말은 괜히 서폿하고 안좋은말 듣기싫어서 ㅠㅠ그런댓글 단거였오.. 퍼가면 마지막에 기광이를 사랑하는 곳으로만 퍼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런식으루 달아주면 감사ㅠㅠ 근데 넘 오래됐다 서폿한짘ㅋㅋㅋㅋㅋㅋㅋ우리 다 까먹고있었나...

파이리3 2014.10.23 22:07

지난번에 너처럼 궁금해하는 파이리가 글썼었는데 댓글에
큰홈에 퍼가도되냐 물었던 파이리가 나타나더니 큰홈에 올리기 시도했었는데 엑박뜨고 암튼 사진이 제대로 안떠서 테스트 하다가 관뒀다고했어ㅠㅠ

파이리4 2014.10.23 22:07

응 맞아 아쉽ㅠㅠ
능력자 파이리 있음 올려주라ㅠㅠ

파이리5 2014.10.23 22:08

왜 엑박뜨는거야?

파이리6 2014.10.23 22:08

난 그파이리가 아니라 모르겠지만 뭐 계정문제였을수도있고??ㅠ

파이리7 2014.10.23 22:14

나야 그 똥멍청이 파이리......
울기광은 html 누르는게 있자나~ 근데 큰홈은 없었어! 그래서 주소 그대로 글에 올라오더라구.. 왜그럴까??

파이리8 2014.10.23 22:22

큰홈도 html 있는데 제목 아래칸에 html이라고 써있는 네모 메뉴있잖아.
그거 누르고 이미지 태그 쓰면 되는거 아냐?

파이리9 2014.10.23 22:25

태그사용 이거 말하는거야??ㅠㅠ 난 왜 안됐지;;

파이리10 2014.10.23 22:08

글을 어떻게 동그랗게 써야할지 몰라서 동그라미 투척!
ㅇ올려도 된다고 다들 허락했던 분위기였는데 무슨 글 올리는데 문제가있어서 못올렸다는거같앙

파이리11 2014.10.23 22:08

서폿이면 이거 여기서만 봐 하는거말고는 당근 올려도 되는거지

파이리12 2014.10.23 22:10

동그라밐ㅋㅋㅋㅋ귀여웡

파이리13 2014.10.23 22:09

동그랗게 말해줘에서 뭔가 찡하다ㅠㅠ 요새 뭔가 뾰족뾰족 하긴해...

파이리14 2014.10.23 22:11

글쓴 파이리 파절부절 조심스러워하는게 느껴져ㅠㅠ

파이리15 2014.10.23 22:13

요즘 다들 큐브땜에 예민상태라....ㅠㅠ 다들 웃을라고 더 개드립하는 것 같구 ㅋㅋㅋㅋㅋ내궁예지만 다들 부둥부둥하고 오래가자!!

파이리16 2014.10.23 22:14

이게 다 ㅠㅠㅠㅠ 마음 고생하는 우리 파이리들 화이팅....

파이리17 2014.10.23 22:17

역시 울기광은 훈훈해 언제 그랬냐는듯 드립날리고 말도 이쁘게하고 오래가자이잉♥

파이리18 2014.10.23 22:19

나도 오늘 이거 물어보고 싶었는데
너파이리맘 = 내맘^^

어디 진짜 능력자 파이리 없니??
우리도 큰홈에 올리쟈~~~~웅!!!
이럴땐 진짜 능력없는 나랸냔이 참...한심하다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9 2014.10.23 22:19

대박 어떤 파이리가 지금 큰홈에 올리고있는듯

파이리20 2014.10.23 22:19

올라왔어!!

파이리21 2014.10.23 22:21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짱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맞지??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23 22:22

나도 방금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달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3 22:23

앳글 달고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파이리 티나서ㅋㅋㅋㅋㅋ 우리끼리는 파이리인거 알자낰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뭔갘ㅋㅋ

파이리24 2014.10.23 22:25

너 아이디 들통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세번째로 달았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23 2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보자마자 아 얘는 파이리구나 했다

파이리26 2014.10.23 22:26

닉밍아웃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23 22:28

ㅋㅋㅋㅋㅋ근데 다들 조심조심해. 먼가 닉네임까고 이런 거 울기광에선 안되는거 알지?ㅠㅠ좀 조심스럽다 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23 22:44

ㅋㅋ웅 알게쒑 유후 3!

파이리29 2014.10.23 22:22

ㅠㅠ대박

파이리30 2014.10.23 22:23

이렇게 조용히 하기야? 천사 빨랑 나와 뽀뽀해주겡♥

파이리31 2014.10.23 22:24

너땜에 안나오는듯;;;;;;;;

파이리32 2014.10.23 22:24

아..파이리형...

파이리33 2014.10.23 22:28

알써ㅠ 큰홈으로 꺼져줄게ㅠㅠ 꼬리불 숨기고 글써야징ㅋㅋ

파이리34 2014.10.23 22:24

와 진짜 역시 파이리.. 또 파부심 돋는구만!

파이리35 2014.10.23 22:24

대박대박!!!!! 댓글달러 가쟈!!!!!

파이리36 2014.10.23 22:26

그래 이거라구.정리된거보니 더좋당..파이리쌩유

파이리들아 위드기광 서폿도 잊지말자!!ㅋㅋ

파이리37 2014.10.23 22:27

댓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다 파이리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점잖은척 존댓말하는거 보니까 왤캐 웃기냨ㅋㅋㅋㅋ

파이리38 2014.10.23 22:28

아 나도 지금 그거보고 귀여워ㅛㅓ 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23 2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느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0 2014.10.23 2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11갠데 6개가 누가봐도 파이리아이디

파이리41 2014.10.23 2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2 2014.10.23 22:30

서로 모르는척..... 주황괴물 아닌척..... 야동드립 안날린척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3 2014.10.23 2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4 2014.10.23 22:44

정상동물인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5 2014.10.23 22:53

니들 동물아니고 사람인척 쩐다ㅋㅋㅋ

파이리46 2014.10.23 22:55

ㅋㅋㅋㅋㅋㅋㅋ 티났냐?ㅋㅋㅋ

파이리47 2014.10.23 22:55

22222222222
방금 야동드립치던 애들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낯설다 너네..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23 23:41

나도 느꼈어 우리는 글로 만난사이라 파이리 느낌알자나 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24 00:10

나 파이리 아닌척 ㅋㅋ

파이리50 2014.10.24 01:32

난 애 파이리구나~댓글 느낄 수 있도록 달고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주황색 리본 예뻐ㅋㅋㅋㅋㅋ진심

Total 39,149건 131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