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가투표해 투표글이라고 패스하지말고 기광이를위해 들어와줄래?ㅋㅋㅋㅋㅋ
관련링크
-
120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v 주소복사
본문
http://www.melon.com/artistplus/vote/index.htm
비스트가 후보에 뒤늦게 들어온거라 매우불리함
인가 투표방식이 바껴서
굿럭때는 어플로 일주일에 한번투표였는데
이젠 멜론에서 ★1일1회투표★고 총 3곡을 뽑아야됨
하나는 당연히 비스트고 나머지는 어떤곡 뽑아야할지 말안해도 알지?ㅋ
폰번호인증때문에 여러아이디 갖고있는건 소용없음ㅠㅠ
투표기간 : 2014.10.20 ~ 2014.10.25
★이번 컴백주에 반영되는 투표가 아닌 그 다음주 반영분★이라 중요하대!!!
2014.11.02 방송 반영분 사전투표
비스트가 후보에 뒤늦게 들어온거라 매우불리함
인가 투표방식이 바껴서
굿럭때는 어플로 일주일에 한번투표였는데
이젠 멜론에서 ★1일1회투표★고 총 3곡을 뽑아야됨
하나는 당연히 비스트고 나머지는 어떤곡 뽑아야할지 말안해도 알지?ㅋ
폰번호인증때문에 여러아이디 갖고있는건 소용없음ㅠㅠ
투표기간 : 2014.10.20 ~ 2014.10.25
★이번 컴백주에 반영되는 투표가 아닌 그 다음주 반영분★이라 중요하대!!!
2014.11.02 방송 반영분 사전투표
0

댓글목록
하고 왔다 ^-------------^ 이런건 pass 하지 말자!!!!!!!!!!!
다들 달려가자 기광이를 위한 거라능 ㅜㅠ 늦게 들어온만큼 총력 ㄱㄱ
뜨자마자 했졍
이것두 해야하는 거 알쥐?! ^-^

트위터는 기광이알람만 해놓고 보는용도였는데 이제 멘션하는법도 배워서 보내야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료완료~!
알았어~~~늦었으니까 더 열심히 ㄱㄱ
개돌!!!!!!!!!!!!!!!!!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바로했지 그래두 투표글 좋아^-^
어~
투표완료!
나머지 2팀 뽑는거 아무나 뽑아도 되는거지??
왜 도대체 투표하기가 안눌러지지?!! 했는데.. 3팀을..ㅋㅋㅋ 아...ㅋㅋㅋㅋ